토크스테이션 장점 단점 비교, 1개월 수강료는?

토크스테이션은 지난 17년간 초등화상영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어 교육 기업입니다. 실력이 좋은 강사와 1:1로 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영어 말하기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장점과 단점, 가격,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크스테이션이란?

토크스테이션은 화상 영어 교육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실력이 검증된 원어민 강사를 통해서 1:1로 화상영어 또는 전화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합리적인 수강료를 무기로 갖추고 있습니다.

장점

  1. 영어 회화 실력 늘리기
    토크스테이션의 최대 장점은 원어민처럼 말하는 회화 실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외우고 쓰는 영어 수업에서 벗어나서, 영어라는 언어에 자연스럽게 노출시키고 영어 말하기를 즐겁게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1. 즐거운 영어 수업
    원어민 강사와 1:1로 대화하며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 노출시키기 때문에 지루한 주입식 학습에서 벗어나서 즐겁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단어를 맞추고 점수를 높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영어를 제 2의 언어로 삼고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1. 실력이 뛰어난 원어민 강사
    토크스테이션의 모든 강사는 국제학교 교사 및 한국 학생을 가르친 경력이 최소 2년 이상인 강사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력이 좋은 강사에게 배워야 내 자녀의 영어 실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1. 풍부한 콘텐츠
    20명이 넘는 R&D 직원들이 힙을 합쳐 학생의 영어 레벨에 맞는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4천권이 넘는 원서 수업, 북퀴즈, 진로와 연계된 수업, 기초 회화 등 학생이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1:1 학습 매니저
    학생들이 매주 수업을 들으면서 느낀 불편사항와 강사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서 최적의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1:1 전담 매니저가 관리를 해줍니다. 매월 학습 성취도를 평가하고, 성취도를 토대로 분석 결과를 제공하여 학생에게 가장 잘 맞는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1. 저렴한 수강료
    토크스테이션은 교육센터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 유통 과정이 없어서 수강료가 매우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싼 수업료 때문에 영어 학원을 다니기 힘들었던 학생도 부담없이 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엔구화상영어 가격과 장단점은?

토크스테이션 장점과 단점

단점

  1. PC & 태블릿이 필요하다.
    토크스테이션은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또 전화영어 수업도 가능하지만 대부분 화상 통화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웹캠이 장착된 pc, 노트북, 태블릿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카메가 달린 PC, 노트북을 사용하거나 아이딕탭을 구매하여야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학생이 낯을 가릴 수 있다.
    학생의 성향에 따라서 원어민 강사와 얼굴을 마주보며 수업을 하는 것이 오히려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낯을 많이 가리거나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학생은 수업에 집중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1. 북미 원어민 강사는 수강료가 비싸다.
    토크스테이션의 강사는 필리핀 강사와 북미 원어민 강사가 있습니다. 강사는 모두 실력이 뛰어나지만 원어민 강사는 필리핀 강사보다 2배 이상 수강료가 비쌉니다.

에듀메이트 영어 회화, 1개월 가격은?

수강료

현재 진행되는 강의는 필리핀 원어민 강사와 북미 원어민 강사 수업으로 구분됩니다. 필리핀 원어민 강사는 저렴한 비용으로 실력이 좋은 강사를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북미 원어민 강사는 원어민에게만 배울 수 있는 제스처, 눈짓, 몸짓까지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참고로 신규 회원의 수강 신청은 3개월 이상만 수강이 가능하며,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수업 연장이 가능합니다. 수업 무료 체험 기회가 있기 때문에 결제 전에 무료 수업에 참여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 필리핀 강사 : 98,000원 (6개월, 주 2회 25분 수업)
  • 원어민 강사 : 189,000원 (6개월, 주 2회 25분 수업 )

링글 장점과 단점 총정리

토크스테이션 수강료

수강 신청 방법

  1. 토크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회원에 가입합니다.
  2. 무료 수업 신청 후 담당 강사에게 영어 레벨 테스트를 받습니다.
  3. 레벨 상담 후 원하는 유형의 강사과 수업 과정을 선택합니다.
  4. 수강 신청 및 결제를 합니다.
  5. 수업을 시작합니다.

무료 체험 신청 방법

영어 수업을 결제하기 전에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무료 수업 전 수업에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헤드셋을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 무료 체험 신청을 하면 토크스테이션에서 연락을 받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으로 셋팅을 할 수 있습니다.

캠블리 가격 장점 단점 총정리, 50% 할인받는 방법은?

후기

학교에서 가르치는 영어는 시험 점수를 높이기 위한 주입식 단어 외우기와 문법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읽고 쓰는 것은 잘하는데, 막상 외국인 앞에서 대화를 하려면 어떤 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당황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영어 회화는 말을 많이 할수록 빠르게 높아집니다. 특히 실력이 좋은 원어민 강사와 대화를 나눌수록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강사의 수준이 높아야 학생의 영어 레벨을 이해하고 수업에 재미있게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단순히 영어 회화만 한다고 끝이 아닙니다. 학습 내용을 모니터링해서 학생이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어떤 부분을 보충하면 더 좋은지, 어떤 수업에서 더 많은 흥미를 느끼는지 파악해야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고 꾸준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요즘은 파파고, 구글 번역기와 같은 온라인 번역기의 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번역기의 성능이 좋다고 해서 나의 영어 실력이 향상되는 것보다 좋을 수는 없습니다. 영어는 어렸을 때부터 배워야 익숙해진다고 합니다. 영어는 세계 공통어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가르쳐야 내 자녀의 미래를 더 밝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