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 가격 장점 단점, 50% 할인받는 방법

영어 회화를 잘하고 싶다면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외국인과 대화를 할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상 영어로 스피킹 연습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지금부터 캠블리 가격,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캠블리란?

캠블리 영어는 전세계 튜터들과 1:1 화상 통화로 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참여자가 직접 수업 시간, 튜터, 공부 과정을 스스로 정하여 원하는 수업 커리큘럼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배울 수 있는 수업은 비즈니스 영어, 자기계발, 취미, 유학, 취업, 학업, 초보 영어회화, 생활 영어회화, 학술 영어, 여행 영어, 업계 영어, IELTS, TOFEL 등의 다양한 스피킹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가격

캠블리 가격은 주2회 30분 기준 월 130,000원입니다. 만 4~15세를 대상으로 하는 캠블리 키즈의 가격은 월 100,000원입니다. 하지만 이 가격은 정가 기준이며,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률을 높이고 싶다면 캠블리 플랜을 12개월로 한번에 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화상 영어가 나에게 잘 맞는지 알 수 없으므로, 30분 무료 체험을 먼저 사용해본 후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인은 캠블리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할인코드 발급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할인코드 복사하기 또는 할인코드 플랜구매 버튼을 눌러 저렴한 가격으로 플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랜가격
1개월130,000원
3개월83,070원 (30% 할인)
6개월73,840원 (43% 할인)
12개월64,610원 (50% 할인)
캠블리 키즈 가격

결제 방법

캠블리 결제는 웹 수강 신청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수강 시간, 기간, 일수를 마음대로 조합하여 플랜을 구매하면 됩니다.

또 해외 결제 기능이 있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JCB, Discover, Diners Club, UnionPay)

결제 시 표기된 금액에 해당하는 USD가 결제일의 환율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또 사용하는 카드에 따라서 해외 결제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실제 결제액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환불 방법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업을 받지 않았을 경우 100%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업을 이미 시작한 후 취소를 한다면 14일 후로는 월 단위로 정상 수업료로 사용 처리가 되며, 차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플랜을 변경할 경우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플랜의 남은 기간을 부분을 환불하고, 동시에 새로운 플랜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부분 환불 금액은 크레딧으로 전환되어 새로운 플랜 결제에 사용됩니다. 또 잔여 크레딧은 환불이 불가능하며, 다음 결제 시 우선 사용됩니다.

캠블리는 구독 서비스로 운영되기 때문에, 플랜 해지 시 만료일까지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플 시험일정과 응시료 결제방법

장점

캠블리는 100% 원어민 튜터와 실시간으로 얼굴을 마주보며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외국에 나가거나 유학을 가지 않아도 현지와 같은 실제 스피킹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어는 손짓, 몸짓, 눈빛과 같은 비언어적 표현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화영어는 음성으로만 수업을 하기 때문에 리스닝과 발음만 배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화상 영어는 입모양, 바디랭귀지 등의 시각적 학습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화상 영어지만 카메라를 켜고 얼굴을 마주보며 대화를 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캠블리는 카메라를 언제든지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켜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카메라를 OFF 시키고 수업을 받으면 됩니다.

참여자가 직접 자신의 영어 레벨과 성향에 따라 여러 명의 튜터와 매칭해서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튜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튜터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 다양한 수업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왕초보부터 TOFEL 등의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까지 체계적인 수업이 가능합니다.

단점

캠블리는 원어민과 실시간으로 얼굴을 마주보며 영어로 대화하는 플랫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화영어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또 외국인을 대면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하고 싶은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화면 공유 또는 교재를 가지고 수업해야 할 경우 화질 때문에 글씨를 제대로 알아보기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고해상도의 캠을 사용하거나 고화질 캠이 달린 노트북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할 경우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또 인터넷이 반드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LTE 또는 5G로 접속할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많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와이파이나 유선랜에 연결한 상태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캠블리 장점 단점

유의사항

캠블리의 모든 플랜은 일시별로 결제되며, 결제 후 즉시 플랜이 활성화됩니다. 또 환율 차이와 해외 결제 수수료에 따라서 실제 청구 금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업 중지는 한 달 간격으로 1회, 일주일 단위로 최대 2주 동안 설정이 가능합니다. 캠블리는 구독 서비스이며 플랜 구매와 동시에 수업이 시작됩니다. 만약 시작일을 변경하고 싶다면 수업을 시작하지 말고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수업일 변경을 요청해야 합니다.

수업 시작일은 1회에 한해서 변경이 가능하며, 한 번 변경했다면 이후에는 다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또 수업 시작일을 변경했다면 수업 중지는 변경된 날로부터 한달 뒤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토익 유효 기간과 만료일 확인하는 방법

캠블리 키즈란?

캠블리 키즈는 만 4세~15세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화상 영어 수업입니다. 아이들의 수업에 특화된 튜터와 매칭하여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키즈를 별도로 운영하는 이유는 아이들과의 수업이 서툰 튜터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의 수업 능률을 높이기 위해서 아이 교육에 특화된 튜터만 모아서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키즈 플랜 구매 시 30분 체험권 (1일 수업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랜 구입 시 체험 수업을 먼저 받아본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뮤엠 영어 숙제 사이트 이용하기

캠블리 후기

더쿠, 클리앙, 인스티즈, 네이버 카페, 디시인사이드 등의 커뮤니티에서 캠블리 수강 후기를 검색하면 매우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플랜 구입 전 솔직 후기를 읽어보신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하면 됩니다.

캠블리는 다양한 문화, 인종, 가치관을 가진 전세계의 튜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화적 차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학생과 튜터는 서로에게 차별적 혐오 발언을 절대로 하면 안됩니다. 인종, 종교, 외모, 성, 문화에 따른 차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실제 사람과 화상 통화를 하는 것이므로 예의에 어긋나는 복장은 착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실제로 수업을 듣는 것과 동일한 복장을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 시끄러운 환경은 정상적인 수업 진행이 어려우므로 조용한 곳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캠블리는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거나 양도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만약 계정을 여러사람과 공유하거나 양도할 경우 계정 사용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수업 공유는 튜터의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수업 후 녹화된 영상을 제공받기 때문에, 주변 친구나 sns에 동영상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공유 전 반드시 튜터의 동의가 있어야 하며, 사전 동의가 없을 경우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튜터와 화상 통화는 영어 학습을 위한 공간입니다. 튜터에게 선물을 요구하거나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또 투터와 개인적인 연락을 주고받거나 사적으로 만나는 것은 삼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