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메이트 가격 및 장단점, 1개월만 배워보세요

영어는 우리가 살아가면서 반드시 배워야 하는 필수 외국어입니다. 쓰고 읽는 것보다는 말하는 것이 특히 중요한데요. 지금부터 체계적으로 영어 말하기를 배울 수 있는 에듀메이트의 강의 종류, 가격,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듀메이트란?

에듀메이트는 영어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교육 기관입니다. 전화 영어, 화상 영어 시장에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합리적인 수강료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 영업을 시작하며 현재는 회원수 10만이 넘으며, 매일 수천명에 이르는 회원이 수업에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의 종류

에듀메이트는 화상 영어와 전화 영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회원의 영어 실력에 맞춰서 왕초보코스, 일반회화코스, 비즈니스코스, 인터뷰,코스, 프리토킹코스, 시험대비코스, 영문법코스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매월 레벨을 평가하여 영어 말하기 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화영어 수업

전화 영어는 하루 10분~20분 정도의 시간 동안 원어민 강사와 1:1로 전화통화를 하면서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발음 교정, 프리토킹, 반복 학습을 할 수 있어서 영어 회화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갖출 수 있는 영어 회화 시스템입니다.

화상영어 수업

화상영어는 원어민 강사와 실시간 1:1 화상 통화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학습 방법입니다. 원어민 강사와 마주보면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집중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 직접 보고, 듣고, 말하기를 할 수 있어서 영어 실력을 가장 빠르게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엔구화상영어 가격과 장단점은?

가격

에듀메이트 수강료는 수업방식, 교육과정, 수업기간, 횟수, 시간에 따라서 결정됩니다. 수강료는 수업 횟수가 많을수록 증가하며, 수업 횟수가 적을수록 낮아집니다.

  1. 줌 화상 영어 기준으로 왕초보코스, 주 2회 20분, 1개월 수강료는 38000원입니다.
  2. 일반 전화수업 기준으로 왕초보코스, 주 2회 20분, 1개월 수강료는 23000원입니다.

다른 화상영어 교육 기관과 비교해도 수강료가 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엔구화상영어, 이티폰, 토크스테이션, 아이비영어 등의 플랫폼과 수강료를 비교하여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수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글 장점과 단점, 지금 당장 배워야 하는 이유는?

에듀메이트 가격

장점

에듀메이트의 장점은 전화나 화상 통화를 활용하여 1:1로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1:1 수업이기 때문에 집중력을 최대한으로 높일 수 있으며, 틀리거나 교정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영어 교육 사이트와 비교해도 수강료가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교육비 지출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부담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단점

에듀메이트의 단점은 원어민 강사가 모두 필리핀 강사라는 것입니다. 강사는 모두 대학 졸업 후 자체시험 및 교육과정을 이수한 유능한 강사들이지만, 서구권 영어 강사가 아니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등의 서구권 강사에게서만 배울 수 있는 문화적 차이점 또는 영어 말하기를 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눈짓이 제스처 등에 대해서는 배우기 힘들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캠블리 키즈 당장 시작해야 하는 이유는?

에듀메이트 후기

Q&A

수업 연기하는 방법은?

수업 연기는 수업 하루전까지 내 강의실의 직접수업연기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수업 단기연기는 수업일수에 따라서 주2회수업의 경우 8회 수업당 1회, 주3회 수업의 경우 12회 수업당 2회, 주5회 수업의 경우 20회 수업당 3회까지 연기가 가능합니다.

강사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강사 변경은 월 1회에 한하여 바꿀 수 있습니다. 강사 변경이 필요하다면 에듀메이트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요청하면 됩니다.

매일 다른 강사와 수업이 진행되나요?

담임 강사가 지정되면 수업이 끝날때까지 전담 강사가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업 내용이나 강사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강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화비가 따로 청구되나요?

수강료에 전화비가 모두 포함이 되어 있으므로, 추가 결제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수업은 강사가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서 진행하기 때문에 회원이 지불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캠블리 영어 장점 단점, 50% 할인받는 방법은?

후기

우리가 살고 있는 21세기는 만국공통어로 영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어만 잘하면 세계 어디에 가서도 큰 불편함이 살 수 있는 시대입니다. 즉, 영어는 단순히 시험 점수를 잘 받기 위해 배우는 언어가 아니라 일종의 생존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영어 교육은 읽기, 쓰기, 문법 위주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읽고 쓰고 해석하는 것은 잘하지만 정작 외국인과 대화를 하려면 머리가 하얗게 되면서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당황해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앞으로의 영어 교육은 외국인을 만나도 내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회화 능력을 키우는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하지만 영어 학원을 가도 말하기보다는 읽고 쓰는 것 위주로 가르치기 때문에 회화를 배우기는 어렵습니다.

에듀메이트의 전화 및 화상 영어 수업은 자신의 영어 레벨에 맞춰서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강사와 1:1 강의가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 회화 실력을 키우는데 매우 적합합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영어 말하기를 배우고 싶지만 수강료가 부담이 됐던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