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모든 모델)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모델명에 맞는 드라이버를 반드시 설치해야 합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버튼 커스터마이징 뿐만 아니라 장치 설정을 백업하고 언제든지 복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하기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받기 전에 내가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의 모델명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로지텍 마우스 모델명은 마우스를 뒤집어보면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G102, G502, G304, G Pro, G1, G903, G913, G703, MX Anywhere3, MX Master3, MX Vertical, MX Ergo, M510, M330 등의 이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모델명에 G가 들어간 G 기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로지텍 G Hub를 설치하면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기어를 인식하고 최신 버전의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로지텍 드라이버 설치

1. 로지텍 지원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검색창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마우스 모델명을 검색합니다.
3. 검색 결과에서 마우스 모델명을 선택합니다.
4. 화면 좌측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합니다.
5. Onboard Memory Manager 또는 Logitech G HUB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해야 하는 이유

로지텍 마우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버튼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서 사용 편의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스크롤 휠, 커서 속도 등을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앱별 설정도 가능합니다. 또 배터리 잔량 확인, LED 설정, 2~3대의 PC를 동시에 사용하는 워크플로우, 마우스 설정을 자동으로 백업하고 다른 PC에서 복원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능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받아 펌웨어를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계정을 생성하면, 사용하고 있는 PC나 환경이 바뀌더라도 언제든지 마우스 설정을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예를 들면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 설정을 회사나 카페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의 다양한 종류의 로지텍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지 말고 로지텍 옵션(Logitech Option)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로지텍 옵션은 1개의 드라이버로 모든 로지텍 기기의 옵션을 조절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