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 (모델명 쉽게 찾기)

후지 제록스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다면 모델명에 맞는 드라이버를 반드시 설치해야 합니다.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다면 프린터 사용이 불가능하거나,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기

한국 후지필름 비즈니스 이노베이션에서 출시한 후지제록스 복합기,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팩스, 복사를 사용하고 있다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모델명부터 확인을 해야 합니다. 만약 모델명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감지하고 설치해주는 이지 셋업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은 후지필름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프린터 모델명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면 됩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는 윈도우, 맥OS, 리눅스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고 있으므로 사용중인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참고로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할 때는 프린터가 PC에 연결한 상태여야 합니다. 사용중인 PC와 USB 케이블 또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상태여야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됩니다. 설치 파일은 여러 번 설치하지 않고 1회만 설치하면 됩니다. 만약 드라이버를 잘못 설치했을 경우에는 설치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올바른 드라이버를 재설치하면 됩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은?

1. 사용하고 있는 프린터의 모델명을 확인합니다.
2. 후지필름 ‘지원 및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이름이나 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4. 또는 제품 분류에서 사용중인 모델명을 선택합니다.
5. 프린터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받고 설치합니다.
6. 드라이버 설치 후 프린터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모델명 찾는 방법은?

후지 제록스(Fuji Xerox) 프린터의 모델명은 기계 상단, 앞 커버, 기계 앞면 상단, 기계 앞면 중앙 주위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 모델명을 모를 때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은?

만약 후지 제록스 프린터의 모델명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지 셋업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이지 셋업 드라이버는 PC에서 모델명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하는 기능입니다.
1. 후지 필름 ‘Easy Setup Installer 드라이버 및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이지 셋업 인스톨러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3. 설치 파일을 PC에 설치합니다.
4.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5. 드라이버 설치 완료 후 프린터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