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아이 가격 장점 단점, 무료체험 신청 방법은?

소중한 내 자녀가 첫 공부를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서 평생의 학습 습관이 결정된다고 합니다. 밀크티아이는 어린이가 재미있게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어린이 전용 교육 플랫폼입니다. 지금부터 장점, 단점, 가격, 무료 체험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밀크티아이란?

천재교육 밀크티아이는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하는 어린 아이가 자율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어린이 전용 교육 플랫폼입니다. 한글, 영어, 수학, 숫자, 코딩 등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기초 학습을 자연스럽게 완성시킬 수 있도록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보고, 듣고, 쓰는 학습에서 벗어나서 아이가 스스로 공부하고 꾸준하게 학습하는 습관을 잡아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화 듣기, 한글, 글쓰기, 수학, 영어, 코딩, 기초 한자, 책 읽기를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창의력과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퀴즈 놀이, 표현 놀이, 체험 놀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밀크T아이는 무료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 초기에 부담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매주 1회씩 친구들과 선생님을 화상 통화로 만나서 함께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전용 펜이 따로 있기 때문에 연필을 잡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태블릿 기기의 화면의 가독성이 좋고 선명하기 때문에 자녀의 시력에 악영향이 발생할 위험성이 낮고, 천재교육에서 진행하는 유아 교육이기 때문에 믿고 학습을 맡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습 참여가 자율적이고 부수적인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에 아이가 재미있게 학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밀크티아이 단점

단점은?

학습지가 없기 때문에 책을 보며 학습을 시키고 싶은 부모님에게는 맞지 않습니다. 태블릿의 성능이 좋지 않아서 버벅임이나 로딩 시간이 걸릴 때가 있고, 충전기의 충전 속도가 느려서 일반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터치펜의 터치가 입력이 되지 않을 때가 있어서 손으로 터치하는 것이 편할 수도 있습니다.

밀크티 윙크는 문제집도 책이 제공되지만 아이 혼자서 학습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가 자율적으로 학습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싶은 부모는 밀크티아이가 적합하며, 조금 더 학습에 집중하고 싶은 부모는 윙크를 추천합니다.

가격은?

밀크티아이는 12개월 단위로 약정을 맺습니다. 12개월을 일시불로 결제할 경우 1,788,000원이며 매달 149,000원씩 분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24개월 약정의 경우 2,856,000원이며 매달 119,000원씩 분납할 수 있습니다.

일시납을 하더라도 할인 혜택이 없기 때문에 가정의 경제 상황에 맞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결제 전 무료 체험을 이용해보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밀크티아이 무료체험

무료 체험 이용하는 방법은?

밀크티아이는 7일간의 무료 체험 기간을 지원합니다. 무료 체험은 아이디당 1회만 신청할 수 있으며, 기존 밀크티아이 무료 체험 이력이 있는 고객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무료 체험 종료 후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추가 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 무료 체험 종료 후 학습 기기를 반드시 반납해야 하며, 학습 기기를 분실하거나 훼손했을 경우 반드시 배을 해야 합니다.

  1. 밀크T아이 무료체험 신청
  2. 학습 기기 무료 배송
  3. 기기 인증
  4. 무료 체험 종료 후 기기 반납

평생교육 바우처로 35만원 받는 방법은?

Q&A

학습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학습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24시간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이 반드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PC에서 학습할 수 있나요?

밀크T아이는 전용 학습 기기로만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PC, 태블릿, 노트북, 스마트폰 등의 다른 기기는 학습이 불가능합니다.

가족끼리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밀크T아이는 유아 및 초등학생 친형제의 경우 최대 3명까지 1대의 기기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캠블리 키즈를 당장 시작해야 하는 이유는?

후기

밀크T아이를 운영하고 있는 천재교육은 전국 500만 학생들이 공부하는 1등 교과서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42년 동안 어린이 교육 하나만 연구한 전문 교육 기업이기 때문에 믿고 학습을 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첫 공부가 강압적이고 재미없게 느껴진다면 아이는 평생 동안 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가 재미있게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밀크T아니느 아이가 즐겁게 학습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되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학습이 1년 단위로 결제가 가능하고 밀크티아이 가격도 저렴하지 않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하지만 소중한 내 자녀의 올바른 학습 습관을 가르치기 위해서 고가의 이용료도 아까워하지 않고 지불하는 학부모들이 많다고 합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밀크T는 일주일의 무료 체험 기간을 지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담없이 무료 체험을 이용했다가 내 자녀가 학습에 흥미를 느꼈을 때 결제를 하면 됩니다. 또 반대로 내 자녀에게 잘 맞지 않는다고 판단이 되면 수수료나 추가 비용 없이 무료 체험을 종료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