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구글 링크 접속하는 방법 (2022)

구글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검색 포털입니다. 대한민국 구글은 세이프 서치에 의해서 검색어가 차단되는 경우가 많아서 검색에 제약이 없는 미국이나 호주 구글에 접속하는 사용자가 상당히 많습니다. 지금부터 한국에서 호주 구글 링크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호주구글 링크 바로가기

호주 구글 링크 바로가기

해외 구글에서 필요한 정보를 검색해야 하거나 우리나라 구글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을 때 가장 많이 활용되는 것이 미국 구글과 호주 구글이라고 합니다. 영어권 국가이기 때문에 검색이 더 편리하고 데이터가 방대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정책에 따라서 우리나라에서는 호주 구글에 접속을 할 수 없도록 차단이 되어 있습니다. 과거부터 호주 구글에 우회 접속하는 방법들이 많이 활용되어 왔으나 대다수의 우회 접속 경로가 차단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접속이 가능한 호주 구글 링크가 여러 개 있습니다. VPN나 프록시를 사용하지 않아도 즉시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링크를 등록해놓으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속이 가능한 호주 구글 링크

2022년 기준으로 제약 없이 접속이 가능한 호주 구글 링크를 모아놓았습니다. 만약 접속이 차단된 호주구글 주소가 있거나 새롭게 발견된 호주구글 우회방법이 있다면 추후 업데이트 됩니다.

  1. https://www.google.com.au/webhp?hl=en&gl=au
  2. https://www.google.com.au/?gl=AU

추가 : 영국 구글 링크

호주 구글 접속 확인하는 방법

호주 구글 링크로 접속을 했을 때 국가 정보가 Australia 또는 오스트레일리아로 표기된다면 호주 구글에 정상적으로 접속이 된 상태입니다. 호주 구글 들어가기 후 구글 검색창에서 화면 좌측의 국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치 정보가 대한민국 또는 South Korea로 표기된다면 한국 구글에 접속된 상태입니다. 또 호주 사이트에 접속한 상태에서 단어를 검색했을 때 세이프 서치에 필터링 되지 않고 정보가 검색된다면 호주 구글에 정상적으로 접속이 된 것입니다.

호주 구글 바로가기

구글 우회 설정 방법

미국, 영국, 독일, 스페인, 호주, 일본 등 해외 국가에서 사용하는 구글은 우리나라에서 접속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구글 우회 안 막힌 방법을 찾아내고 있지만 여러 경로가 지속적으로 차단되는 상태입니다. 구글 우회 안됨 현상으로 문제를 겪고 있다면 VPN이나 프록시를 사용해서 해외 구글에 접속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VPN의 경우 무료와 유료가 있지만 유료 VPN을 사용해야 접속에 문제가 없고 인터넷 속도가 느리지 않아 사용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