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글 링크 바로가기, 우회 접속 [2022]

일본과 관련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은 구글 재팬에서 검색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구글은 사용자의 IP에 따라 해외 구글 접속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 구글 링크를 활용하면 한국에서 구글 재팬에 접속하여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본 구글 링크 바로가기

일본 구글 링크 바로가기

구글 재팬에 접속하는 링크가 상당히 많았으나 현재는 많은 우회 접속 방법이 차단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접속할 수 있는 일본 구글 링크도 있습니다. 일본 구글 들어가기 주소를 바로가기로 등록해놓으면 언제나 편리하게 일본 구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일본 구글 링크 바로가기와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일본 구글 링크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jp/webhp?hl=ja

추가

호주 구글 접속하는 방법

구글 재팬 접속 확인하는 방법

구글 재팬 링크로 구글에 접속해서 검색을 했을 때 일본어 검색 결과가 나온다면 구글 재팬에 접속이 된 상태입니다. 같은 단어를 검색했을 때 한국 구글과 Japan 구글의 검색 결과가 다릅니다.

구글 재팬 링크

구글 재팬 우회 방법

일본 구글 접속은 본문에서 안내한 일본 구글 우회 링크를 통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링크가 차단이 되었거나 다른 우회 접속 방법이 없을 경우에는 VPN을 사용해서 일본 구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VPN은 유료와 무료 버전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vpn의 경우 광고를 시청하면 잠시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접속의 안정성과 빠른 인터넷 속도를 원한다면 사용 요금을 지불해서라도 유료 VPN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일본 구글 들어가기 사이트 링크가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태라면 VPN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