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50만원 대출 금리 신청방법, 100% 요약

급하게 돈을 써야 할 곳이 있는데 모아놓은 현금이 없을 때는 소액 대출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코 소액 대출은 한화생명크레딧과 협업하여 신청 즉시 50만 원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 50만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 50만원 대출

페이코는 NHN에서 운영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송금, 계좌 조회, 카드 조회, 신용 조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한화생명과 협업한 페이코 50만원 대출 상품을 출시하면서 까다롭지 않은 조건으로 대출을 승인해주고 있어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급전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페이코 50만원 대출의 금리, 대상, 한도, 신청 방법에 대해서 요약하였습니다. 또한 페이코 소액 대출이 부결되는 분들을 위한 서민 금융 상품도 설명하겠습니다.

대출 금리연 7.2%~10.8% (고정금리)
대출 한도50만 원
대출 기간2개월
상환 방식만기일시상환환

대출 대상

페이코 50만원 대출 조건은 만 26세 이상으로 페이코 회원 가입 일로부터 31일이 지났고, 6개월 이내에 페이코 거래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또 고객의 신용·체크 카드, 은행 계좌가 모두 등록되어야 합니다. 신용 등급은 한화생명 크레딧에서 지정한 8등급 이상이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

대출일로부터 2개월까지이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2개월 단위로 대출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이 매우 짧은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을 실행하기 전 상환 계획을 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금리

페이코 50만원 대출은 7.2% 또는 10.8% 고정금리 상품입니다. 최종 금리는 고객의 신용 등급에 따라 확정됩니다. 우대 금리 적용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약정된 상환 날짜에 원금 및 이자 미납 시 대출금리+3% (최고 연 19%)의 연체 금리가 부과됩니다.

페이코 50만원 대출 금리

7.2%의 금리로 50만 원을 대출받을 시 2개월간 납부해야 하는 총 이자는 6000원입니다. 총상환금액은 원금과 이자를 합쳐 506,000원입니다.

10.8%의 금리로 50만 원을 대출받으면 2개월간 납부하는 총 이자는 6,760원입니다. 총상환금액은 원금과 이자를 합쳐 506,760원입니다.

대출금 지급 방법

한화생명이 대출금 50만 원 전액을 페이코에 지급하며, 대출이 완료되면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됩니다.

상환 방법

페이코 소액 대출은 만기일시상환 상품입니다. 현금 또는 페이코 포인트로 대출금과 이자를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 부결 사유

페이코 대출이 부결되는 이유는 5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페이코 회원 가입일로부터 31일이 지나지 않은 사람
  2. 지난 6개월된 페이코 이용 내역이 없는 사람
  3. 나이가 만 26세 미만인 사람
  4. 신용등급이 8등급 이하인 사람
  5. 무직자 또는 신불자(신용불량)

페이코 50만원 대출신청 방법

페이코 50만원 대출은 모바일에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1. 페이코 앱 실행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페이코(Payco) 앱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합니다. 이미 앱이 설치되었을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실행합니다.

2. 금융→대출 메뉴 선택

페이코 앱을 실행하신 후 화면 하단의 금융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 후 금융 상품몰에 있는 대출 메뉴를 선택합니다.

한화생명 50만원 대출 신청

4. 한화생명 크레딧 선택

페이코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금융 상품 중에서 제휴 표시가 붙어있는 한화생명 크레딧을 선택합니다.

페이코 포인트 충전

4. 대출 신청 완료

화면의 대출 조건 확인하기 버튼을 선택 후 안내에 따라 대출을 신청합니다. 신청 후 5분 이내에 승인이 완료되며, 승인 즉시 페이코 포인트로 50만 원이 충전됩니다.

대출 조건 확인하기

페이코 대출 후기

페이코 대출은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으며, 대출 실행 후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또 대출을 실행하기 전 계약 조건에 변동이 생길 경우 대출 실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만료 후 대출 원리금을 전액 변제하지 않거나, 대출 기간 중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여신거래 약정 시 정한 연체이율이 적용됩니다. 또 대출 만기가 도래하기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하고 신용정보관리 대상으로 등록됩니다.

페이코 같은 대출 상품 비교

모바일 핀테크 앱이 많아지면서 페이코 같은 소액 즉시 대출 상품을 지원하는 앱이 상당히 많습니다. 예를 들면 사이다 대출, 마이너스 ok론, 핀크 비상금대출, 사잇돌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등이 있습니다.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은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 또는 개인 사업자에게 2000만원을 대출하는 상품입니다. 금리가 7.87~15% 정도이며 중도 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또 최장 5년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 한도 금리 알아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30만원~300만원 한도로 소액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최저 금리는 5.72%입니다. 1년 만기 일시상환 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 알아보세요

케이뱅크 비상금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50~300만원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5.77%~10.37%이며 1년 만기일시상환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기 때문에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알아보세요

햇살론 카드

햇살론 카드는 저신용자의 건전한 소비를 위해 200만 원 한도로 신용카드를 발급하는 상품입니다. 신용카드처럼 필요한 금액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금리가 높은 생활비 대출을 대신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햇살론 카드 200만원 신청하는 방법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