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전시차 조회 및 구매 방법, 장단점은?

신차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전시 차량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차량의 상태는 신차나 다름없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기아자동차 전시차 조회하는 방법과 전시차량의 장단점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전시차란?

전시차는 전시 차량의 줄임말로, 새롭게 출시된 자동차를 홍보하기 위해서 전시한 차량을 말합니다. 전시장이나 영업점에서 전시차를 직접 시승해보고 만져볼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전시차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전시차 구매 장점

  1. 저렴한 가격: 전시차는 다양한 사람들이 시승을 하거나 만져보는 차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량의 상태는 새 차나 다름없지만, 그만큼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즉시 구매: 전시차는 이미 조립까지 모두 완성된 자동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문 및 조립 대기 없이 즉시 차량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검수 가능: 전시차는 이미 전시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실제로 차량에 탑승해보고, 시험 운전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량의 상태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풍부한 옵션: 전시차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서 풍부한 고급 옵션을 장착한 상태로 출고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풀옵션이나 상위 트림의 차량을 시세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시차 구매 단점

  1. 주행 거리: 전시차는 다른 고객들이 시운전을 하기 때문에 수십~수백km의 주행 마일리지가 쌓여 있을 수 있습니다.
  2. 차량 이용 내역: 전시차는 여러 사람이 시승을 하는 차량이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서 차량에 마모나 스크래치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보증 기간: 전시차는 이미 차량이 출고된 상태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보증 기간이 새차보다 짧습니다.

기아자동차 전시차 조회하기

지금부터 기아자동차 전시차 조회하고 구매하는 절차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기아자동차 전시차 조회를 하기 위해서 KIA(기아차)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체험-판매네트워크 메뉴를 선택합니다.

기아차 홈페이지의 화면 상단에서 체험 – 판매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전시 차량 조회 메뉴에 접속합니다.

기아자동차 전시차 조회하기

3. 전시 차량 메뉴를 선택합니다.

기아차 전시 차량을 조회하기 위해서 ‘전시 차량’ 메뉴를 선택합니다.

전시차 메뉴 선택

4. 차종을 선택합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필요에 따라서 지역(시/도, 시/군/구)을 설정합니다.

차량 종류 설정

5. 구매 상담 신청을 합니다.

마음에 드는 전시 차량이 있을 경우 ‘구매 상담 신청’ 버튼을 눌러서, 차량 구매에 관한 모든 정보를 신소하고 정확하게 확인합니다.

기아자동차 재고차 구매 상담

6. 차량을 구매합니다.

전시 차량의 구매 조건이 마음에 든다면 실제 영업점에 방문하여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구매 계약을 합니다.

현대자동차 전시차 조회하는 방법

마무리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전시차 조회 및 구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시차는 신차를 중고차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사람이 시승을 한 흔적이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중고차보다 차량의 상태는 훨씬 좋고 신차보다 가격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