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프사 확대 및 다운로드 2가지 방법 (모바일/PC)

인스타그램은 프로필을 확대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인의 프로필을 확대하거나 다운로드 받으려면 인스타 사진 확대 사이트나 앱을 활용해야 합니다. 인스타 프사 확대 사이트는 izuum, Instadp 사이트가 많이 활용되며 사용법도 간단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인스타 프로필 확대 앱이나 PC에 설치하는 프로그램은 설치 과정이 귀찮고 업데이트가 느린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본문에서 안내하는 Izuum이나 instadp를 사용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권장합니다. 다른 사람의 인스타 프로필을 확대해도 기록이 전혀 남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인스타 프사 확대하는 방법

PC와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스타 프사 확대 사이트로 izuum이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그보다 더 추천하는 사이트는 instadp입니다. izuum은 가끔씩 API SERVICE : We Need Break ! Please Try Later 오류로 인해서 사이트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instadp는 대부분 오류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가지 사이트 중 한 곳이 먹통이 됐다면 나머지 다른 사이트를 번갈아가면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문에서는 instadp를 활용한 인스타 프로필 사진 확대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Instadp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인스타 프사 확대 사이트인 instadp에 접속합니다. instadp는 프로필, 비디오, 사진, 릴스, 인스타 스토리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 인스타 뿐만 아니라 틱톡 비디오 다운로드 기능도 지원합니다.

2. Profile Pictures Downloader 버튼을 선택합니다.

인스타 프로필 사진을 확대하거나 다운로드 받으려면 instadp 사이트에 접속한 후 파란색 Profile Pictures Downloader 버튼을 누릅니다. 필요에 따라서 릴스, 비디오, 이미지 등의 원하는 기능에 맞는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instragram 프사 확대

3. User Name에 인스타 ID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인스타 프로필 사진을 확대하려는 사람의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하고 검색을 시작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Continue 버튼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인스타 계정 검색

4. Full Size 버튼을 눌러 인스타 사진을 확대합니다.

instadp 사이트의 인스타 프로필 뷰어로 프사가 확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원본 이미지의 크기나 해상도에 따라서 확대되는 이미지의 품질과 화질에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본 이미지의 화질이 좋다면 확대된 이미지의 품질도 좋습니다.

인스타 프사 확대 사이트

5. Download 버튼을 눌러 프로필 사진을 저장합니다.

instadp는 인스타 프사 다운 사이트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인스타 프사 확대 후 하단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눌러 PC, 태블릿, 모바일, 스마트폰에 인스타 프사 저장이 가능합니다.

instadp 사용하는 방법

인스타 프로필 사진을 다운로드 하면 기록이 남나요?

instadp나 izuum은 완벽하게 익명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instadp는 사용자의 검색 기록이나 데이터를 전혀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어떠한 알림도 전송이 되지 않으며, 기록도 남지 않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의 프로필 사진을 도용하거나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처벌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