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프로필 확대하고 저장하는 방법 (2022)

인스타그램은 프로필 사진을 확대할 수 없기 때문에 상대방이 올린 프로필 사진을 자세하게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인스타 프로필 확대 사이트인 instadp를 이용하면 다른 사람의 프로필 사진을 고화질로 확대하거나 다운로드하고 PC나 스마트폰에 저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인스타 프로필 확대하는 방법

인스타 프로필 확대를 하고 싶다면 Instadp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instadp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프로필, 이미지, 동영상, 릴스, 인스타 스토리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람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이나 비디오를 다운로드 받아도 기록이 전혀 남지 않고 상대방에게 알림도 전송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Instadp에서 인스타 프로필 확대하고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Profile Pictures Downloader 버튼을 선택합니다.

Instadp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Profile Pictures Downloader라고 적혀있는 파란색 버튼을 선택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저장

2. 인스타그램 이름을 검색합니다.

인스타 프로필 확대를 하고 싶은 인스타그램의 이름 (ID, 닉네임)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이름 검색이 완료될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인스타그램 ID 검색

3. Continue를 선택합니다.

인스타그램 이름 검색이 완료되면 Continue라고 적혀있는 파란색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Continue를 선택합니다. 만약 Continue 버튼이 없다면 다시 이름을 입력하고 재검색합니다.

4. Full size 버튼을 선택합니다.

인스타그램 이름을 검색하면 인스타 프로필, 인스타 스토리, 인스타 릴스 다운로드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인스타 프로필 확대를 하고 싶다면 Full size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인스타 프로필 확대하기

5.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을 저장합니다.

Full size 버튼을 선택하면 상대방의 프로필 사진을 최대 크기로 확대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사진만 확인하거나 Download 버튼을 눌러 스마트폰이나 PC 저장하면 됩니다.

인스타 사진 저장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확대나 이미지, 비디오 저장은 izuum 인스타 사이트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izuum의 경우 뷰어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거나 사이트가 마비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instadp를 더 추천합니다. instadp는 프로필 사진을 최대 크기의 고화질로 확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스타 프사 저장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 instadp는 웹사이트이기 때문에 앱이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도 없어 매우 편리합니다. 그리고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PC, 태블릿에서 검색하고 저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