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는 법, 100% 안전한 방법

인스타 스토리는 시청한 사람의 아이디 목록이 생기기 때문에 반드시 흔적이 남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방법을 이용하면 흔적을 남기지 않고 타인의 인스타 스토리를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다른 사람의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는 법과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는 법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는 법은 스마트폰 비행기 모드를 이용하거나,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를 활용하면 됩니다. 비행기 모드는 실수로 흔적이 남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인스타 스토리 염탐 사이트 사용을 추천합니다. PC와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흔적이 전혀 남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염탐 사이트는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는 법으로 가장 추천하는 곳은 Instadp입니다. instadp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확대, 이미지 및 동영상 다운로드, 릴스 다운로드, 스토리 다운로드 등의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의 인스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흔적이 남거나 알림이 발송되지 않아 안전합니다.

1. Instadp 접속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는 법 첫 번째는 Instadp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으며, PC와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Instagram Stories Downloader 선택

Instadp에 접속한 후 Instagram Stories Downloader를 선택합니다. 목적에 따라 사진, 비디오, 릴스, 스토리 다운로드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다른 사람의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는 법

3. 인스타그램 ID 검색

인스타 스토리를 보고 싶은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ID를 검색합니다. 일시적으로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다른 브라우저에서 다시 검색을 하거나, 시간이 지난 후 다시 검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타 계정 검색

4. 인스타 스토리 보기

상대방이 업로드한 인스타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의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온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동영상 다운로드

인스타 스토리는 업로드 후 1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동영상이 삭제됩니다. 마음에 드는 동영상이 있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에게 파일을 요청하는 것은 힘들기 때문에 직접 인스타스토리를 다운로드 받아서 저장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Instadp는 나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것 아니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알림이 전송되거나 흔적이 남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습니다.

Instadp는 비공개 계정이나 나를 차단한 상대방의 인스타스토리도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기록이 남지 않고 염탐 확인도 불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만약 Instadp 사이트 접속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storiesig을 이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