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트 계좌 검색 2가지 방법 (실시간 무료 조회하기)

더치트는 중고 거래를 할 때 사기꾼들이 사용하는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중고물품을 사고팔 때는 반드시 상대방의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더치트에서 조회하여 사기꾼인지 판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더치트 계좌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치트 계좌 검색하는 방법

더치트 조회 방법은 PC와 모바일로 구분됩니다. 더치트는 모바일 기반으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C에서 더치트 계좌 검색을 하려면 중고나라와 연계해서 지원하는 사기피해사례 조회 기능을 이용해야 합니다. 더치트는 비영리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더치트 무료조회 기능을 이용하면 사기꾼의 성명, 계좌번호, 연락처, 피해발생 사이트, 사건 발생일, 거래 물품 종류, 피해 금액 등을 상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 PC에서 조회하는 방법은?

더치트 PC 버전은 네이버 카페인 중고나라 더치트 사기피해사례 조회 기능을 이용해야 합니다. 중고나라의 사기피해사례 조회 기능을 이용하면 PC에서 더치트 로그인 없이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1.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에 접속합니다.
2. 사기피해사례 조회 메뉴를 찾습니다.
3. 전화 및 계좌번호를 입력하여 사기 이력을 조회합니다.

더치트 모바일에서 조회하는 방법은?

더치트 안드로이드 버전 또는 아이폰 버전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됩니다. 앱 설치 후 더치트 자동 조회 기능을 실행하면 중고거래 시 상대방의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감지하여 사기 이력을 실시간 알림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더치트 앱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합니다.
2. 더치트 앱을 실행하고 전화번호 및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조회합니다.

중고 거래할 때 사기를 예방하는 방법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필요한 물건을 중고로 구매할 때는 되도록 직거래를 통하여 실제로 물건을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유니크로 안전거래 사기를 치는 수법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유니크로 안전거래 사기는 구매자를 안심시키는 척하며 안전거래로 상대방을 속이고, 가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을 발송하여 자신의 계좌로 입금을 유도하는 수법입니다.

중고 거래를 할 때는 상대방의 계좌번호나 전화번호를 더치트에서 조회하여 사기 피해가 등록된 상태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다만 더치트 계좌 검색 결과에서 사기 피해가 조회되지 않더라도, 상대방이 새로운 전화번호나 계좌를 이용하여 사기를 치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금이라도 의심이 되는 판매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