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순위 차트 사이트 (실시간 TOP 10)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영화나 드라마가 인기를 얻으면서, 한국 콘텐츠의 인기 순위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얼마 전 오징어 게임이 크게 성공하면서 한국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그만큼 증가했기 때문인데요. 지금부터 넷플릭스 순위 차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 넷플릭스 순위 차트

역대 넷플릭스 시청률 순위와 실시간 순위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넷플릭스 순위 차트 사이트는 flixpatrol.com을 추천합니다. flixpatrol.com은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HBO, 디즈니 플러스, 아마존 프라임, 파라마운트, 아이튠즈 등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flixpatrol.com에 접속하면 넷플릭스 실시간 순위와 역대 넷플릭스 시청률 순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순위 차트 보는 법은?

1. flixpatrol.com에 접속합니다.
2. 화면 우측 상단의 All Platforms에서 Netflix를 선택합니다.
3. 지역은 Worldwide로 선택합니다.
4. 조회하려는 날짜를 선택합니다.
5. TOP Movies는 영화 순위이며, TOP TV Shows는 드라마 순위입니다.
6. Overview는 TOP10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Full Details을 선택하면 100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실시간 순위 사이트 https://flixpatrol.com은 영어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 제작된 영화나 드라마도 한국어 제목이 아니라 영어 제목으로 표기됩니다. 관심있는 콘텐츠의 순위를 확인하고 싶다면 영어 제목을 미리 알아두면 순위를 찾기가 훨씬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