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세계 순위 사이트 (실시간 TOP 10)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드라마와 영화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서 만든 오징어게임이 유래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크게 성공하면서 넷플릭스 인기 순위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금부터 넷플릭스 세계 순위 사이트 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세계 순위 사이트

넷플릭스는 봐도봐도 끝이 없을 정도로 매우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것이 좋을지 선택하기 어렵다면 인기 순위가 높은 콘텐츠를 골라서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플릭스 세계 순위 사이트 flixpatrol.com에서 실시간 인기 순위를 1위부터 10위까지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설정에 따라서 넷플릭스 시청률 순위, 국가별 순위, 날짜별 순위, Top100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세계 순위 보는 방법은?

1. 넷플릭스 세계 순위 사이트 flixpatrol.com에 접속합니다.
2. 화면 오른쪽 상단의 All Platforms을 Netflix로 변경합니다.
3. 조회하려는 지역(국가)과 날짜를 선택합니다.
4.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의 인기 순위를 확인합니다.
5. 넷플릭스 순위 차트를 Full Details로 선택하면 인기 순위를 100위까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순위 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떤 것이 재미있는지 선택하기 힘들다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가 높은 작품부터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플릭스 역대 순위를 보면 미국, 한국, 인도에서 제작한 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지역에 관계없이 전 세계인들이 재밌게 시청한 작품이기 때문에 취향을 타지 않고 누구나 재밌게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