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 수수료 0원으로 전환하기

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은 네이버 포인트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신 후 나의 포인트 메뉴에서 인출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 후 인출하기 메뉴에서 인출할 금액을 설정하고 계좌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한 후 신청하기를 눌러 자신의 통장으로 포인트를 입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쇼핑을 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결제 수단은 네이버 페이입니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포인트가 5%까지 쌓이고 현금 영수증까지 자동으로 발급되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페이에 적립된 포인트는 인출 수수료가 전혀 없고 등록한 본인의 계좌로 대기시간 없이 즉시 입금이 됩니다. 다만 이벤트로 적립을 받은 포인트는 인출이 안되고 유상 수단으로 충전한 포인트만 인출이 가능합니다. 또 1000원 단위부터 1원 단위로 인출이 가능하며, 1000원 미만은 전액 인출이 됩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하는 방법

네이버페이 현금화는 사용자가 직접 충전한 네이버 포인트 중에서 사용하고 남은 잔여 포인트를 인출할 수 있습니다. 인출 수수료와 대기 시간 없이 즉시 인출이 가능합니다. 머니트리, OK캐쉬백, 웰뱅 등의 포인트교환 플랫폼을 이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은행 정기 점검 시간에는 인출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절차는?

1.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단의 포인트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보유 포인트 금액을 확인합니다.
4. 인출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5. 인출한 포인트 액수를 설정합니다.
6. 이메일 주소와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7.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포인트를 현금으로 인출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다른 사람의 계좌로 인출하는 방법은?

본인 명의의 계좌가 없는 경우에는 가족관계증명서와 통장사본을 발송하여 가족 명의의 계좌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개명을 해서 성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정보에 등록한 이름을 변경한 후 인출을 요청하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할 수 있는 포인트는?

네이버 페이에 적립된 포인트는 직접 충전한 포인트만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적립금, 카드 포인트 및 제휴 포인트로 전환한 적립금은 현금으로 인출할 수 없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수수료는?

네이버 페이에 적립된 포인트는 액수에 관계없이 현금화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다만 네이버 포인트의 적립 한도가 최대 200만원이기 때문에 송금이 가능한 최대 한도도 200만원으로 제한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