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방법, 최대 3개월 공짜로 사용하세요

스포티파이가 한국에 상륙하면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 이용 고객에게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기간을 최대 3달까지 제공하면서 3만원이 넘는 이용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언제든지 계정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는 멜론, 벅스, 지니가 음악 스트리밍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뮤직이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대 규모의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가 국내에 상륙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포티파이는 7000만개 이상의 음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음원을 자주 감상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플랫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하는 방법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기간은 기본적으로 7일이 제공됩니다. 7일간의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개인 요금제 또는 듀오 요금제 중 1개의 요금제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 때 개인 요금제는 3개월간 추가적으로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듀오 요금제는 1개월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최대 3개월하고 일주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개인 요금제는 매월 10,900원의 요금제를 납부해야 하므로 최대 32,700원의 이용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 무료 체험 기간의 종료를 앞두고 요금이 부과되기 전에 프리미엄 계정을 즉시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무료 체험 신청하는 방법은?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신청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한 후 스마트폰에 설치한 스포티파이 앱을 통해서 일주일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료 체험을 신청한 1대의 모바일 기기에서만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다른 디바이스는 혜택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1.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회원가입
2. 스마트폰에 스포티파이 앱 설치
3. 스포티파이 앱 실행 후 7일간 무료 사용

스포티파이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7일간의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기간이 종료되면 개인 또는 듀오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 때 개인 요금제에 가입하면 추가로 3개월 동안 무료 사용 기간이 제공되며, 듀오 요금제에 가입하면 1개월의 무료 사용 기간이 제공이 제공됩니다.

스포티파이 완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은?

VPN을 사용해서 미국 계정을 생성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미국 계정은 광고 시청을 통한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요금제가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30초 정도의 광고를 시청하면 요금제 결제 없이 음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요금제

해외의 경우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요금제가 있기 때문에 광고를 시청하면 30분간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는 무료 요금제가 출시되지 않았고 오로지 개인 요금제와 듀오 요금제 2개만 출시가 되었습니다. 또 일주일의 무료 체험 기간에는 오프라인 듣기 기능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 이용자들에게 절반짜리 스포티파이라는 악평을 듣고 있습니다. 다만 이용 요금 자체는 다른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보다 비싸지 않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개인 요금제듀오 요금제
매월 10,900원매월 16,350원

스포티파이 개인 요금제

개인 요금제는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기간이 최대 3개월 동안 제공됩니다. 체험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매월 10,9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이 때 부가세 10%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개인 요금제는 계정 1개만 등록이 가능하며 기기는 여러대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없는 음악 감상, 음원 다운로드 및 오프라인 감상, 나만의 맞춤 플레이리스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포티파이 듀오 요금제

듀오 요금제는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이 최대 1개월간 제공됩니다.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매월 16,350원을 납부해야 하며 계정은 2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개인 요금제와 다르게 프리미엄 계정을 2개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 애인, 가족끼리 함께 사용하기 좋은 요금제입니다.

스포티파이 우회 사용법

한국에서도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혜택을 기본 7일에 추가로 최대 3개월을 제공하고 있지만 해외와 달리 무료 요금제도 없고 요금제 종류도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국내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VPN을 사용해서 우회 가입을 하는 사용자가 상당히 많습니다.

스포티파이 우회 가입의 장점은?

스포티파이를 VPN을 사용해서 우회 가입을 하면 광고를 감상하고 음원을 공짜로 들을 수 있는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고, 최대 6인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요금제도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회 가입은 미국, 인도 등의 국가가 많이 선택되고 있습니다. VPN을 통해 우회 가입을 하더라도 요금제에 가입할 때를 제외하면 VPN을 꺼놓고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스포티파이 미국 계정 요금제

스포티파이 (spotify) 우회 가입 경로를 통해서 미국 계정을 생성하면 총 4가지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계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의 이용 요금은 Individual $9.99, Student $4.99, Duo $12.99, Family $14.99입니다. 우리나라에 없는 학생 요금제와 가족 요금제가 있습니다. 또한 광고 시청으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요금제가 있기 때문에 별도의 요금 발생없이 평생 무료 음악 듣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