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법 2022 (모바일&PC)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보려면 반드시 내 인스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실수로 좋아요를 누르면 다른 사람에게 알림이 전송되고 흔적이 남기 때문에 염탐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지금부터 PC와 모바일에서 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법

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Picuki가 있습니다. Picuki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할 필요가 없으며, 내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를 활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인스타그램을 익명으로 조회하는 것이기 때문에 알람이나 흔적이 전혀 남지 않습니다.

Picuki는 인스타그램 이미지 다운로드, 동영상 다운로드, 인스타 스토리 다운로드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스토리, 팔로워, 태그, 게시물, 사진 저장, 위치 등을 모두 무료로 열람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 태그로 단어를 검색하는 것도 가능하며, 게시물의 좋아요 숫자와 댓글 기록도 모두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비로그인 상태이기 때문에 눈팅만 가능하고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남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은?

인스타그램 염탐 사이트

1. Picuki 사이트 접속
2. 인스타그램 ID 검색
3.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보기
4.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

만약 Picuki 사이트가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storiesdown, insta-stories, fullinsta.photo, instadp 등이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 모두 로그인 안하고 인스타그램 ID로 상대방을 검색하는 것이 가능하며, 사진이나 동영상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PC에서 인스타 로그인을 무시하고 접속할 수 있으며, 크롬 브라우저에서 이용할 때 가장 쾌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