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밴스드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2022)

유튜브 밴스드는 유튜브 프리미엄에서 지원하는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유투브 밴스드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의 APK 파일을 내려받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투브 밴스드란?

기존의 유튜브 프리미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편의 기능을 무료로 사용하는 별도의 앱입니다. 앞서 설명했듯이 아이폰용 유투브 밴스드 앱은 없으며, 오로지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의 유튜브 프리미엄과 동일하게 광고 제거, PIP, 오리지널 콘텐츠 시청 등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전용 밴스드 앱도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음악 감상 위주로 듣는 사람은 유튜브 뮤직 밴스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유료 유튜브 프리미엄에서 지원하는 오프라인 다운로드, 영화 구매, 슈퍼챗 등의 기능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유투브 밴스드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유튜브 밴스드 앱은 스파이웨어이기 때문에 절대로 다운로드 받으면 안됩니다. 정상적인 기능은 이용이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광고만 송출하는 앱이기 때문입니다. 유투브 밴스드 다운로드는 공식 Youtube Vanced 홈페이지에서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1. 유투브 밴스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공식 유투브 밴스드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만약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을 경우에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면 됩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pc 버전과 모바일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사용하기

2. Vanced Manager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화면 상단에 보이는 파란색 버튼의 Vanced Manager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합니다. 최신 버전의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구버전은 막힘이나 로그인 접속 오류가 있으므로 다운로드 받지 않아야 합니다. 외부에서 다운로드 받은 APK 파일을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유투브 밴스드 다운로드

3.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를 활성화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설정 → 생체 인식 및 보안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 이 출처 허용을 활성화합니다. 스마트폰 제조사에 따라 경로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출처 허용 활성화

4. 유투브 밴스드 앱을 실행합니다.

유투브 밴스드 다운로드를 받고 설치를 완료하신 후 유튜브 밴스드를 실행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유튜브 밴스드 자주 묻는 질문

유튜브 밴스드는 불법인가요?

현재 유튜브 밴스드가 불법이라고 판별을 받은 내용은 없습니다. 구글에서는 해킹 위험성이 있어서 개조 앱 사용을 권장하지 않으나, 유튜브 밴스드 개발사에서는 사용자에게 전혀 불이익이 없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구글에서 차단이나 제재를 가하더라도 개발사 자체에 문제를 제기할 가능성이 높으며, 개인 사용자에게 책임을 물을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인터넷 연결 오류가 나온다면?

구글 계정의 비밀 번호나 정보를 변경하면 유튜브 밴스드 인터넷 연결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가 발생했을 때는 앱을 완전히 삭제하신 후 공식 유투브 밴스드 다운로드 후 재설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