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하이브리드 쿠폰 발급 방법, 2022년 기준 사용법과 판매처

1년 동안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릴 하이브리드 쿠폰을 활용하여 전자 담배에 입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기 구조의 특성상 영구적으로 사용하기보다는 일종의 소모성 기기라고 볼 수 있는데 1회 구입 가격이 꽤 부담스럽다는 단점을 할인 쿠폰으로 상쇄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 전자 담배는 특유의 건조함이나 맛, 청소의 불편함 때문에 실제로 사용했다가 후회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은 과거의 단점을 크게 개선한 덕분에 소비량이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특히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과 궐련형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쿠폰은 인원수 제한 없이 1년 내내 제공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잔여 기간에 촉박해서 불필요한 지출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게다가 할인폭도 아주 크기 때문에 기기 구입에 대한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2022년 릴 하이브리드 쿠폰 받는 방법

KT&G에서 판매되는 릴 하이브리드의 정가는 11만원입니다. 하지만 릴 하이브리드 쿠폰 적용시 22,000원이 할인되어 88,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기간은 2022년 12월 31일까지이므로 미리 발급 받아놓으셨다가 기기를 구입하실 때 적용하시면 됩니다.

  • 릴 하이브리드 쿠폰 할인액 : 22,000원
  • 최종 구매 가격 : 110,000원 → 88,000원

할인 쿠폰 발급 신청

미성년자는 구입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성인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1인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고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판매할 수 없습니다.

  1. KT&G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만 19세 이상의 성인을 인증하기 위해서 회원가입 또는 전화 번호를 이용하여 비회원 인증을 합니다.
  3. KT&G 홈페이지에서 화면 우측 상단의 EVENT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4. 할인쿠폰 메뉴를 선택합니다.
  5. 할인쿠폰 받기 메뉴를 선택하여 릴 하이브리드 쿠폰을 발급 받으면 됩니다.
  6. 쿠폰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전화번호로 MMS (문자메세지) 전송됩니다.
  7. 쿠폰 발급 후 기기를 구매하고 싶은 편의점을 선택합니다.
  8. 찾아가기 편리한 가까운 편의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9. 편의점에서 기기를 구입할 때 발급 받은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됩니다.
  10. 주변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지 않을 경우 편의점에 발주 요청을 하면 구입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쿠폰 발급
KT&G 릴 쿠폰 발급 홈페이지

쿠폰 사용 주의사항

  1. 발급받은 쿠폰은 선택한 사용처에서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2. 이미 발급 받은 쿠폰이 있다면 마이 페이지 → 내 쿠폰함에서 발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쿠폰은 회원당 1회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4.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판매처

  1. 전국 편의점 (GS25,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씨스페이스)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개별 편의점에 따라 재고가 없거나 아예 판매를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 릴 스테이션 매장은 A/S 접수, 디바이스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전문 판매처로 각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19 뚫는 방법

릴 하이브리드 2.0 사용 후기

OLED 디스플레이가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디바이스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에서 예열 시간, 카운트 다운, 남은 모금수, 잔량 확인, 배터리 확인, 충전 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틱을 꽂으면 곧바로 기기가 작동되기때문에 번거롭게 버튼을 작동할 필요는 없습니다. 청소가 편하고 연무량도 풍부하며 찐맛이 없어서 부드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는 11.2cm로 일반 라이터보다 조금 더 큰 크기이기 때문에 휴대가 매우 편리합니다. 스틱 1개에 14회 정도 피울 수 있습니다. 무게는 95g으로 매우 가벼운 편입니다. 배터리는 완충시 20회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블랙, 화이트, 블루, 브론즈 컬러로 구분되어 있고 디자인이 매우 심플해서 모르는 사람이 보면 전자담배처럼 보이지 않는 장점도 있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스틱 안에 액상 스틱을 꽂아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릴 하이브리드 2.0 보다 사용이 더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미 2.0을 구입했다면 새롭게 구매할 필요는 없으며, 2.0을 모두 사용하신 후 3.0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또 릴 하이브리드 보상 판매를 활용하면 가격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간혹 전자 담배는 냄새가 나지 않아서 괜찮다면서 실내나 공공장소에서 흡연을 하는 흡연자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비매너적인 행동이며 비흡연자들에게 간접 흡연의 피해를 주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전자 담배라 하더라도 법률상 금연구역으로 지정된 장소에서는 절대로 피워서는 안됩니다.

탑툰 무료쿠폰 받는 방법

금연의 중요성

최근 흡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금연을 하는 분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냄새 때문에 주변인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금연을 시도하는 것이지만 기존 흡연의 문제를 개선한 전자 담배를 대체 용품으로 활용하는 흡연자도 늘어나는 있으며, 릴 하이브리드 쿠폰에 대한 호응도 높은 편입니다.

인터넷상에서 잘못 알려진 정보로 전자 담배는 건강에 유해하지 않다, 연초를 피우는 것 보다 훨씬 건강에 이롭다는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니코틴을 제외한 기타 유해 물질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건강에 덜 해로운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니코틴이 건강에 이로운 성분인 것은 결코 아니며, 니코틴 자체도 이미 건강에 유해한 물질입니다. 또 현재까지도 전자 담배의 유해성과 부작용에 대한 최종적인 결론이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전자 담배를 사용할 것이 아니라 금연을 하는 것이 최고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