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퀴즈 정답, 카카오 페이지 50화 무료 이벤트 참여 방법

나혼자만 레벨업은 현재 완결된 웹툰으로 유료로 결제하여 구독할 수 있으나 카카오 페이지에서 웹툰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설 맞이 기념 나 혼자만 레벨업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총 50화까지 무료로 웹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은 카카오 페이지라는 플랫폼에서 유료로 구독할 수 있는 웹툰입니다. 본편 총 243화, 외전 21화, 후일담 6화까지 총 270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내보다는 서양권 국가에서 특히나 높은 인기를 얻고 있었던 덕분에 국내 웹툰 구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기도 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퀴즈 정답은?

카카오 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퀴즈의 정답은 K웹툰입니다. K는 대문자 K로 작성해야 하며 소문자 k로 입력하시면 정답이 아니라는 알림창이 생성됩니다. 띄어쓰기 없이 붙여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퀴즈

전 세계를 삼킨 레전드 ○○○ 나 혼자만 레벨업!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힌트★ 지금 ‘나 혼자만 레벨업’을 검색해보세요

정답은 대문자만 가능

(정답 글자수 : 3자)

나 혼자만 레벨업 퀴즈 정답 : K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퀴즈

이벤트 기간은?

카카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관람 이벤트는 2021년 2월 10일 ~ 2021년 2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관람 횟수에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구독이 가능합니다.

9000 캐시 이벤트 참여 방법

나혼자만 레벨업이라는 웹툰을 처음으로 보는 사람에게는 최대 1000원의 랜덤 캐쉬 뽑기권이 다음날 제공됩니다. 또한 100편이상 구독하실 경우 3,000캐쉬가 즉시 지급됩니다. 무료 관람 이벤트와 함께 나만의 헌터증 만들기 친구 초대 캐쉬 지급 이벤트가 함께 제고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고 헌터증을 제작한 후 제공되는 헌터 미션을 통해서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E급 ~ S급까지 레벨업을 하면서 캐쉬를 제공받는 이벤트 입니다. 30명의 친구에게 초대와 열람을 하는 미션을 수행하서 s급으로 레벨업을 하면 9000캐쉬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나에게 잘 맞는 직업은? 무료 직업 적성 테스트 2가지

대여권 가격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은 50편까지 무료로 제공되지만 총 270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0편 다음의 내용은 대여권 또는 소장권을 구입하여야 합니다.

  • 1편 대여권 : 200캐쉬 (200원)
  • 1편 소장권 : 500캐쉬 (500원)

총 270화 중 무료로 제공되는 50화를 제공하면 220화를 대여권 또는 소장권을 구입하여 보셔야 합니다. 이 때 가격이 저렴한 대여권을 이용한다고 했을 경우 220화 X 200원을 계산해보면 44,000원이 나옵니다.

다시 말하면 무료로 50화까지 보시고 외전에 후일담까지 모두 만화를 보시려면 44,000원이 필요하다는 것 입니다.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생각되실 수도 있으나 그만큼 만화의 재미 하나 만큼은 보장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의 만화 강국에서도 각국의 플랫폼에서 최상단을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와 완성도를 제공하는 웹툰입니다.

신용점수 빠르게 올리는 7가지 방법

무료 캐쉬 얻는 방법

물론 무조건 현금으로 결제를 하여야 웹툰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캐쉬 지급 이벤트가 매일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소2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300캐쉬가 지급됩니다. 서머너즈워 백년 전쟁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200캐쉬가 지급됩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쇼핑하고 캐시 메뉴를 통하여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시면 많은 양의 캐쉬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홍삼정 패밀리타임을 구입하면 21000원의 캐쉬가 지급됩니다. 나혼렙 에디션을 구입하시면 15000원의 캐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생필품, 건강 식품, 전자제품, 화장품, 옷, 식료품, 운동 기구 등 일반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상품이 무료 캐시 지급 이벤트와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물건이 있으시다면 카카오 페이지를 통하여 물건을 구입하여 무료 캐시를 얻는 것도 좋습니다.

자급제폰 장단점 5가지

마무리

현재 진행되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퀴즈 이벤트는 2021년 설 연휴 기간인 2월 10일에서 2월 14일까지만 진행됩니다. 총 50화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무료 관람이 끝나면 선택에 따라 추가로 결제를 해서 후편을 읽으셔도 되고, 그다지 재미가 없다면 더이상 결제 없이 다른 웹툰을 관람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페이지에서는 엄청나게 다양한 웹툰들이 매일 매일 새롭게 공개됩니다. 네이버 웹툰과 마찬가지로 유료로만 제공되는 웹툰들도 있고 기다리면 무료로 전환되는 웹툰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PC에서는 관람이 불가능하므로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하여 웹툰 구독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지루할수도 있는 4일간의 연휴 기간 동안 충분히 휴식을 취하면서 나 혼자만 레벨업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진행되는 이벤트가 종료되더라도 향후 새롭게 추가되는 이벤트에 따라 무료 관람 기회가 또 생길 수 있으므로 자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 가능 하다면 무료 캐쉬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여 캐쉬를 미리 모아놓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