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매장별 재고 및 위치)

교보문고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서점으로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매장별 재고 확인 기능을 지원하는데요. 지금부터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방법

온라인 교보문고 사이트에서 전국 매장별 재고 수량과 서가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재고가 남아 있다면 바로드림 주문 후 원하는 시간에 매장에 방문하여 수령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재고가 몇 권 남지 않았을 때 바로드림 주문을 활용하면 헛걸음을 하지 않아도 되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만약 가까운 매장에 재고가 없다면 예약 주문 신청 후 원하는 날짜에 책을 수령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보문고 인터넷 매장에서 재고 확인하는 방법은?

오프라인 서점 재고확인

1. 온라인 교보문고 쇼핑몰에 접속합니다.
2. 구매하려는 책의 제목을 검색합니다.
3. 화면 왼쪽에서 매장 재고 · 위치 메뉴를 선택합니다.
4. 방문하려는 매장을 선택합니다.
5. 책의 재고 수량과 서가 위치를 확인합니다.
6. 바로드림 주문 후 매장에 방문하여 책을 수령합니다.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재고 확인하는 방법은?

1.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합니다.
2. 서점에 배치된 도서검색 PC에서 책을 검색합니다.
3. 재고 수량과 서가 위치를 확인합니다.
4. 재고가 없을 경우 예약 주문 또는 모바일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할인받는 방법

교보문고 앱에서 바로드림 주문으로 책을 구매하면 500원에서 1000원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셀프 픽업 매장 1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어서 정가보다 저렴하게 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교보문고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 리뷰 작성, 카탈로그 혜택 등의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500원에서 1000원 정도의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Q&A

교보문고 영업시간은?

교보문고는 매장에 따라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오전 9시30분에 영업을 시작하여, 오후 10시에 종료합니다.

교보문고에 재고가 없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서점 재고확인 서비스는 교보문고 뿐만 아니라 알라딘, 영풍문고 등의 다른 서점에서도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교보문고에서 원하는 책의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다른 서점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교보문고 재고 신청하는 방법은?

절판된 책이 아니라면 온라인 교보문고에서 책을 주문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해야 한다면, 해당 지점의 직원에게 책을 주문해야 합니다.

핫트랙스 재고확인하는 방법은?

요약

지금까지 교보문고 재고확인하고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교보문고 홈페이지 또는 교보문고 앱에서 전국 매장별 재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드림 주문을 활용하면 500원에서 1000원 정도의 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책 재고가 없을 경우 온라인에서 별도로 주문을 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며, 절판된 책이 아닌 경우에 한해서 오프라인 매장에 예약 주문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교보문고에서는 책 뿐만 아니라 음반과 문구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재고확인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도서와 음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타 물품에 대한 재고 확인은 해당 매장에 전화로 문의를 하거나,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