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이팅 순위 사이트, 실시간 1위는?

포켓몬 레이팅은 승패가 점수에 즉시 반영이 되기 때문에 포켓몬을 어떻게 조합하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적으로 게임 이해도가 낮은 사람들은 레이팅이 높은 포켓몬 위주로 조합을 하면 승리를 따내기 훨씬 편리해지는데요. 지금부터 포켓몬 레이팅 순위 사이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켓몬 레이팅 순위 사이트 총정리

포켓몬 레이팅 사이트는 포켓몬홈포케모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팀빌더, 계산기, 유저게시판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동시에 이용하고 싶다면 포케모음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포켓몬 레이팅 순위 사이트 사용법은?

1. 포케모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화면 상단의 포켓몬 도감을 선택합니다.
3. 배틀 룰, 배틀 시즌, 날짜, 포켓몬 필터를 설정합니다.
4. 포켓몬 레이팅과 기술, 특성, 성격, 조합을 확인합니다.

포켓몬 배틀 이기는 방법

포켓몬 배틀에서 승리를 쟁취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포켓몬입니다. 운과 실력이 아무리 좋아도 레이팅이 낮고 비주류 포켓몬으로 조합을 한다면 레이팅이 높은 포켓몬을 이길 수 없습니다. 비주류 포켓몬이라 하더라도 특성, 기술, 도구 등을 사용해서 나만의 전략을 만들 수는 있지만 포켓몬이 가지고 있는 레이팅을 뛰어넘기는 매우 힘든 일이기 때문입니다. 비주류 포켓몬은 조커카드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메인 조합으로 사용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포켓몬 레이팅 순위 사이트에서 포켓몬스터 순위, 싱글배틀과 랭크배틀 순위, 파티 조합, 포켓몬 실전 순위, 샘플 등을 살펴보고 자신만의 조합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최근에는 포켓몬 소드 덕분에 레이팅이 활성화되어 배틀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승리도 중요하지만 포켓몬을 더 즐겁게 즐길 줄 아는 마음이 더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