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사이트 바로가기 (2024)

유튜브에 있는 콘텐츠 중에서 연령 제한이 걸린 영상은 성인 인증을 해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증을 하는 절차는 생각보다 번거롭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용자가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인증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사이트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사이트 사용법

유튜브 연령제한 기능은 유해 콘텐츠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이지만 여러 불편함이 발생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사이트에 접속하면 로그인이나 성인 인증없이 즉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종류의 유튜브 연령제한 풀기 방법이 있었지만, 대부분 우회 경로가 차단되거나 막혔기 때문에 실제로 이용이 가능한 곳을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VPN이나 프록시를 활용한 유튜브 우회접속은 속도가 느려서 고화질로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속도 빠른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사이트는 yewtu.be를 추천합니다. 모바일과 PC에서 유튜브 연령제한 뚫기가 가능한 사이트이며, 100%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속도가 빨라서 고화질 동영상을 시청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최신 업로드 된 영상도 문제 없이 즉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yewtu.be 사용법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사이트 yewtu.be는 유튜브에 있는 연령 제한 동영상을 성인 인증 없이 즉시 시청할 수 있는 우회 사이트입니다. 실제 유튜브와 동일하게 자막보기, 화질 조정, 구독, 재생 속도 조절, 빨리 감기, 댓글 보기, 댓글 쓰기, 인스턴스 변경하기, 주석, 공유하기, Embed Link 열기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태블릿 등 기기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yewtu.be에 접속합니다.
  2. 검색창에 시청하고 싶은 콘텐츠 제목이나 단어를 검색합니다.
  3. 재생 목록에서 콘텐츠를 선택하고 시청합니다.

yewtu.be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오디오 추출, 오디오 변환 등의 기능도 완전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최대 시청 화질이 720p로 제한되어 있지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는 원본 화질을 그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의 기기와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동일한 환경에서 19금 유튜브 연령제한 해제가 가능합니다.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사이트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 이력이 남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댓글을 남기기, 좋아요&구독 버튼 누르기, 저장하기 등의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내 유튜브 계정으로 다시 접속해서 저장을 해야 합니다.

일부 동영상의 경우 유튜브 연령제한 보는 법을 활용해도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국내와 해외에 올라온 유튜브 동영상은 거의 대부분 검색하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yewtu.be 접속에 문제가 발생할 경 INVIDIOUS, savefrom.net 등의 대체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튜브 MP3 추출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