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추천 10만원 이하 BEST 8가지, 센스있는 아이템 구하는 방법

매년 5월 8일이 되면 그동안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이 돌아옵니다. 인터넷에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 목록을 열심히 살펴보지만 어떤 것을 구입해야 할지 선택하는 것이 꽤나 어렵게 느껴집니다. 비싼 선물도 좋지만 10만원 이하의 가격으로도 의미있고 좋은 선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휴일로 지정된 어린이날과 달리 어버이날은 공휴일이 아니기 때문에 카네이션과 함께 부모님께서 좋아하실만한 근사한 선물을 준비해서 짧지만 의미있는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선물의 핵심은 내가 주고 싶은 것이 아니라 부모님께서 받고 싶어하는 선물을 고르는 것 입니다.


10만원 이하 어버이날 선물 추천 제품

부모님 세대가 가장 받기 싫어하는 선물은 책, 꽃다발, 케이크라고 합니다. 겉만 번지르르한 선물보다는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모님들이 많다보니 케이크나 꽃다발만 있는 선물은 의미있게 다가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책은 시력이 저하되어 눈이 침침한 부모님들께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10만원 이하로 구입할 수 있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제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종합 비타민 영양제

건강 관리가 중요한 부모님들을 위해서 종합 비타민 영양제를 선물로 드리는 것은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단순히 비타민만 포함된 것이 아니라 건강 관리에 필수적인 미네랄과 오메가3도 함께 들어간 영양제라면 더욱 좋습니다.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비타민D, 노화를 예방하는 비타민E,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A와 오메가3,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제품이 좋습니다. 7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뉴트리원 트리플엑스 127 영양제는 12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 오메가3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4박스나 구입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2. 마사지건

인터넷에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 목록을 보고 값비싼 안마 의자나 마사지기를 사드렸는데 몸에 잘 맞지 않다며 사용하지 않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다보니 100만원짜리 안마의자보다 1만원짜리 마사지기가 더 시원하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사지건은 체형에 관계없이 원하는 부위를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어서 다리, 허리, 목, 어깨 등 전신의 원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0만원 이하로 구입할 수 있는 마사지건이 매우 다양하므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구입하면 됩니다.

3. 족욕기

하루 종일 밖에서 일을 하고 돌아오신 후 발이 아프다고 말하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발은 하루종일 체중을 지탱하고 답답한 신발속에서 끼어있다보니 통증과 부종이 쉽게 발생하는 부위입니다. 발의 통증과 피로감을 해소할 수 있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제품에는 족욕기만한 것이 없습니다. 의자에 편안하게 앉아서 발만 집어넣고 있으면 됩니다. 사용 방법이 매우 편하고 마사지 시간도 15분 정도로 매우 짧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족욕기는 5만원대만 되더라도 충분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홍삼

홍삼은 피로 회복,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혈액 순환 개선, 항산화 작용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건강 식품 중 하나입니다. 영양제 섭취가 낯선 부모님들 세대에서도 홍삼은 매우 익숙한 건강 식품이기 때문에 선호도가 다른 제품에 비해 훨씬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목록에 홍삼이 포함된다고 하면 왠지 가격이 비쌀 것 같지만 10만원 이하로도 얼마든지 효과가 뛰어난 홍삼 건강 식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갱년기 영양제

50대를 맞이하면 호르몬 분비에 급격한 변화가 생기면서 갱년기라는 것이 시작됩니다. 과거에는 여성만 갱년기를 겪는 것처럼 알려져 있었지만 최근에는 남성도 갱년기를 겪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갱년기는 노화에 의해 발생하는 자연적인 현상이지만 영양제를 보충하면 갱년기로 인한 다양한 증상과 부작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갱년기를 맞이하신 부모님들의 건강 관리용 선물로 매우 추천합니다.

5. 화장품

젊은 사람들만 피부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부모님들도 눈가에 주름이 하나씩 늘어갈 때 마다 세월이 흘러가는 것이 야속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값비싼 피부과 시술은 부담스럽더라도 주름 개선과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화장품들이 매우 많습니다. 중년 부모님들의 선물로 설화수, 은율, 헤라, 아이오페 등의 브랜드가 많이 선택된다고 합니다.

6. 침향환

최근 어버이날 선물 추천 목록에 항상 빠지지 않는 것이 침향환입니다. 침향은 조선왕조실록과 삼국사기에 등장할 정도로 역사가 매우 오래된 약재입니다. 세계 3대 향 중의 하나로 침향 나무가 스스로를 치유하기 위해서 분비한 수지가 천천히 굳어지면서 생긴 진액인데 생성되는 양이 매우 적어서 오래전부터 아주 귀한 약재로 여겨졌습니다.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 산수유, 당귀 등 건강에 이로운 약재들이 함유된 것으로 부모님들의 건강 관리 선물로 높은 선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7. 인삼

사포닌이 풍부하게 함유된 인삼은 어르신들 사이에서 최고의 보양식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인삼은 보관도 까다롭고 맛도 쓰다보니 먹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이러한 문제를 단맛이 강한 홍삼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인삼 자체를 좋아하는 부모님 세대들이 많기 때문에 인삼을 건강 관리 선물로 드리는 것도 높은 만족감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8. 돈꽃다발

부모님을 생각한 뜻깊은 선물도 좋지만 어버이날 선물 추천 제품중에서 가장 큰 만족도를 가지고 있는 것은 그 무엇도 아닌 현금이라고 합니다. 호불호나 취향이 맞지 않을 수도 있는 물건이나 영양제와 달리 현금은 원하는 곳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냥 봉투에 현금을 담아 드리는 것 보다는 현금을 꽃다발처럼 접어서 드리는 돈꽃다발이 몇해전부터 큰 유행을 타고 있습니다.

어버이날 노래 가사

앞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 제품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자식을 키우느라 고생하신 부몬미들께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와 어버이날 노래를 불러드리는 것은 꽤나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노래를 불러드리는 것이 조금은 쑥쓰럽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1분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부모님들께 큰 감동을 드릴 수 있습니다.

낳실제 괴로움 다 잊으시고

기를제 밤낮으로 애쓰는 마음

진자리 마른자리 갈아 뉘시며

손발이 다닳도록 고생하시네

하늘아래 그 무엇이 넓다 하리요

어머님의 희생은 가이 없어라

어려선 안고 업고 얼려주시고

자라선 문 기대어 기다리는 맘

앓을 사 그릇될 사 자식 생각에

고우시던 이마 위엔 주름이 가득

땅 위에 그 무엇이 높다 하리오

어머니의 정성은 지극하여라

사람의 마음속엔 온가지 소원

어머님의 마음속엔 오직 한가지

아낌없이 일생을 자식 위하여

살과 뼈를 깍아서 바치는 마음

인간의 그 무엇이 거룩 하리요

어머님의 사랑은 그지 없어라

간호사 평균 연봉 3200만원 진실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