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숙제 빨리하는 법

뮤엠영어 (mu:m)는 1대1 자기주도식 학습을 통해서 언어적 사고능력을 키우는 초등영어 교육 사이트입니다. 하루 정량 학습이 진행이 되며 마무리로 그날 배운 내용의 숙제를 해야 합니다. 숙제는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에서 음성을 듣고 문제를 풀어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뮤엠영어의 숙제는 사이트에서 음성을 듣고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뮤엠영어에 접속할 수 있는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중 하나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는 검색 포털에서 뮤엠영어 숙제라고 검색을 하면 즉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래의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해서 즉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숙제 사이트 주소를 바로가기로 저장해놓으면 편리합니다.

1.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본문에 추가한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숙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뮤엠영어 어드민 사이트의 우측 상단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른다면 담당 튜터에게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바로가기

3. Home Work 버튼을 선택합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HOME WORK 버튼을 눌러 숙제를 시작합니다. SCHOOL WORK는 학원에서 진행하는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뮤엠영어 숙제 사이트 주소

4. 숙제를 시작합니다.

뮤엠영어 숙제는 미리 듣기나 다시 듣기가 불가능하고 1회만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집중해서 들어야 합니다. 뮤엠영어 단계 레벨은 화이트, 핑크, 옐로우, 그린, 블루, 뉴 블루, 레드, 뉴 레드, 블랙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실력 테스트 결과에 따라 레벨이 결정됩니다. 영어숙제 빨리하는 법은 파파고 등의 번역기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문제를 푸는 것입니다. 이학습터 (e학습터)를 통해서 실제 나의 실력을 높이는 것이 가장 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