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순위 사이트 (실시간 전 세계 통합 TOP 10)

한국에서 제작한 넷플릭스 콘텐츠가 전세계적으로 크게 유행하면서 넷플릭스 순위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용자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지옥, 신사와 아가씨 등의 드라마는 아직까지도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넷플릭스 순위 사이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 넷플릭스 순위 사이트

전 세계 또는 국가별 넷플릭스 순위 사이트는 flixpatrol.com이 있습니다. flixpatrol.com은 넷플릭스, HBO, 디즈니+, 아마존 프라임, 파라마운트+ 등의 다양한 OTT 서비스의 실시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미국을 포함한 해외 넷플릭스 순위와 한국 넷플릭스 순위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국가별 시청률 순위 변화와 평점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인기 순위 보는 방법은?

넷플릭스 순위 보는 방법

1. 넷플릭스 순위 사이트 flixpatrol.com에 접속합니다.
2. 화면 우측 상단의 All Platforms에서 Netflix를 선택합니다.
3. 순위를 확인하고 싶은 국가와 날짜를 선택합니다.
4. 넷플릭스 인기 순위와 시청 시간을 확인합니다.

넷플릭스 실시간 순위 사이트에서 실시간 전 세계 통합 순위를 확인하고 싶다면 지역을 Worldwide로 선택하면 전 세계 통합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 목록에서 TOP Movies는 넷플릭스 영화 순위이며, TOP TV Shows는 드라마 순위입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인기 순위 사이트에서 표기되는 콘텐츠 제목은 모두 영어이기 때문에 한국 드라마나 영화의 영어 제목을 미리 알아두면 순위를 확인하기 더욱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