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허브 우회 방법 2022년 기준, PC 모바일 뚫는 법

우리나라에서는 폰허브 접속이 2019년 2월부터 차단된 상태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경로를 통한 사이트 접속은 불가능합니다. 폰허브 우회 접속 방법은 VPN을 사용하거나 시크릿DNS와 같은 SNI 감청을 우회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은 유니콘이라는 앱을 사용하면 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폰허브 우회 방법들은 IP 주소 자체를 변경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폰허브에서는 접속한 IP 주소의 국가에 따라서 시청할 수 있는 영상도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 IP로 폰허브에 접속하면 불법적인 촬영 영상물이나 아청법 위반 소지가 있는 영상은 자동으로 필터링 됩니다. 물론 이러한 위법적인 영상물은 당연히 관심을 가져도 안되고 시청해서도 안됩니다.


폰허브 우회하는 방법 (PC)

컴퓨터에서 폰허브 우회하는 방법은 GoodbyDPI나 시크릿 DNS 등의 접속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GoodbyDPI는 깃허브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사용할 수 있으나 한글 사용이 불가능하며 현재 더이상 업데이트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길호넷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시크릿 dns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VPN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으나 인터넷 접속 속도가 느려지고 사용법이 귀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시크릿 DNS로 폰허브 접속하는 방법

폰허브 우회 프로그램 중에서 사용 방법이 가장 편리하고 현재까지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것은 시크릿 DNS입니다. 시크릿 DNS는 DNS를 암호화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DNS over HTTPS로 DNS를 보호하며, SNI 감정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I 문자열만 파편화를 시키기 때문에 폰허브 접속 속도 저하 현상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과정이 귀찮다면 무설치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참고로 시크릿 dns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맥 OS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윈도우10, 윈도우11, 크롬 브라우저, 웨일 브라우저, 엣지 브라우저에서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구형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1. 길호넷에서 시크릿 DN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시크릿 DNS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3. SecretDNSSetup.exe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합니다.
  4. 시크릿 DNS를 실행하신 후 화면 중앙의 실행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5. 시크릿 DNS를 실행한 상태에서 폰허브에 접속합니다.
SNI 우회 프로그램으로 폰허브 우회 접속하기
시크릿 DNS 설치버전시크릿 DNS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다운로드

폰허브 우회하는 방법 (모바일)

모바일에서 폰허브 우회하는 방법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아이폰 모두 유니콘이라는 앱을 사용하면 됩니다. 유니콘은 https 우회 접속 앱으로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실행하면 dns를 자동으로 변경하여 폰허브에 즉시 접속할 수 있습니다.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100%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크롬, 삼성 브라우저, 사파리,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Play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 방문하여 유니콘을 검색하고 설치합니다.
  2. 유니콘을 실행한 후 활성화 버튼을 눌러 ON 상태로 변경합니다.
  3. ON 상태에서 폰허브에 접속합니다.
  4. 사용이 종료되면 OFF 상태로 전환하고 유니콘 앱을 종료합니다.
안드로이드 유니콘아이폰 유니콘
다운로드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