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 키즈 장점 단점, 당장 시작해야 하는 이유

영어 공부는 1살이라도 어렸을 때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나이가 어릴수록 영어를 모국어 배우듯이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린이 스피킹 수업은 Cambly Kids가 유명한데요. 지금부터 캠블리 키즈 장점과 단점, 가격, 무료 체험 이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캠블리 키즈란?

캠블리 키즈는 4~15세 어린이를 위한 온라인 화상 영어 플랫폼입니다. 미국 ESL 과정에 기초한 키즈 커리큘럼을 따르고 있으며, 유아 교육에 경험이 많은 전문 튜터와 1:1로 자유로게 수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창한 영어 말하기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수업 시간

캠블리 키즈는 원어민 튜터와 1:1로 하루 30분씩 화상 영어 수업이 진행됩니다. 수업 횟수는 주 2회, 주 3회, 주 5회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녀의 스케줄에 맞춰서 수업 커리큘럼을 직접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가격

캠블리 키즈의 가격은 주 2회 기준 1개월에 170,000원입니다. 수강 기간을 3개월로 선택하면 월 수강료가 10% 할인되며, 1년(12개월)으로 선택하면 월 수강료가 30% 할인됩니다. 화상 영어를 처음 하는 사람은 무료 체험 수업을 이용해본 후 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강 기간가격
주 2일 (30분)1개월 170,000원
3개월 153,000원
12개월 119,000원
주 3일 (30분)1개월 240,000원
3개월 216,000원
12개월 168,000원
주 5일 (30분)1개월 396,000원
3개월 356,400원
12개월 277,200원

엔구화상영어 가격과 장단점은?

캠블리 키즈 수강 신청

장점

캠블리 키즈의 장점은 모든 강사가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의 원어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내 자녀와 1:1로 영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1:1 수업이기 때문에 영어 말하기를 최대한 많이 배울 수 있고, 어린이의 영어 레벨에 맞는 맞춤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튜터들은 교육 관련 자격증을 가진 전문화된 강사들입니다. 튜터 찾기 기능을 활용하여 내 자녀에게 맞는 강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수업을 맡길 수 있습니다. 또 수업 플랜을 아이의 스케줄 중심으로 구성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비언어적인 제스처가 매우 중요한 언어입니다. 튜터와의 화상 수업을 통해서 원어민의 자연스러운 발음, 문법적 맥락, 어휘, 억양, 손짓, 몸짓, 제스처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책만 읽고 대화만 나누는 수업이 아니며, 학생이 자신만의 문장을 만들고 의견을 표현하는 연습을 적극적으로 유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어에 관심이 없는 어린이도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캠블리 키즈 단점

단점

캠블리 키즈의 단점은 모든 수업이 화상 통화로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즉, 내 자녀가 낯을 많이 가리거나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면 오히려 수업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카메라를 끌 수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카메라를 On/Off하여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일반 인터넷 강의나 전화 영어 수업보다 가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원어민 튜터와 1:1로 수업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이기도 합니다.

수강 신청 방법

캠블리 키즈에서 영어 수업을 듣고 싶다면, 우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계정 생성 후 로그인을 하고 홈페이지에서 ‘등록’ 버튼을 눌러 플랜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결제 전 원하는 수업 일수와 기간을 조합하여 나만의 커리큘럼을 구성할 수 있으며, 결제와 동시에 구독이 시작됩니다.

캠블리 키즈는 데스크톱, 노트북,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화상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주변 환경이 조용하고, 인터넷 연결 상태와 마이크 상태가 양호한 곳에서 수업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체험 신청법

캠블리 키즈는 1회 30분의 무료 수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업을 결제하기 전에 1일 수업권을 0원으로 구매하신 후 30분 동안 수업을 공짜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권은 회원가입 후 화면 상단에 나오는 체험권 구매 버튼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험 수업권은 계정 당 1회만 제공되며, 타인에게 양도하는 것은 안됩니다. 또 발급받은 체험권의 사용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어른용 캠블리 가격과 장점 단점

Q&A

자녀의 수업에 참관할 수 있나요?

수업 참관이 가능합니다. 5세 미만 어린이는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해서 보호자가 함께 수업에 참여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수업을 다시 복습할 수 있나요?

캠블리 키즈의 모든 수업을 자동으로 녹화되며, 수업이 끝난 후 언제든지 복습할 수 있습니다.

수업 영상을 다른 사람과 공유해도 되나요?

수업을 녹화한 영상은 다른 사람에게 공유할 수 없습니다.

가족끼리 계정을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캠블리 키즈의 모든 수업은 계정 생성 시 입력한 자녀의 나이와 영어 레벨에 맞춰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또 1인 1계정이 원칙이기 때문에 같은 가족이라 하더라도 같은 계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캠블리 키즈 후기

캠블리 키즈는 결제 후 구독이 시작되지만 모든 수업이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예약을 미리 해야 튜터가 학생의 영어 레벨에 맞는 커리큘럼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녀와 학부모는 자신이 원하는 튜터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 수업마다 다른 강사에게 수업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해당 튜터와 수업을 미리 예약할 수 있으므로, 2~3명 정도의 고정 튜터를 만들어 수업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 명절이나 입학 시기가 되면 할인 이벤트나 프로모션 코드를 발급할 때가 있습니다. 이 시기에 플랜을 구입하면 최대 50%정도 할인되어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