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9 뚫기 3가지 방법, 성인인증 우회하기

유튜브에 업로드된 성인 동영상은 연령 제한으로 인하여 청소년은 시청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간혹 이해할 수 없는 알고리즘에 의해서 콘텐츠 시청이 차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유튜브 19 뚫기 우회 사이트나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활용하여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19 뚫기 방법으로 과거에 활용되던 주소창에 gen, gif, nsfw을 입력하던 우회법은 현재 차단된 상태이기 때문에 실제로 차단을 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을 활용해야 합니다. 참고로 유튜브에 업로드 된 콘텐츠를 무단으로 다운로드 받아 공유하거나 수익 목적으로 활용하는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을 받을 수 있으므로 단순한 시청 용도 또는 개인 소장용으로만 활용해야 합니다.


유튜브 19 뚫기 방법 요약

유튜브에 업로드 된 일부 콘텐츠는 반드시 로그인을 한 후 성인 인증을 통과해야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을 받지 않은 일부 콘텐츠는 청소년에게 유해할 수 있기 때문에 검색 알고리즘에 의해 노출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는 나이는 성인이지만 유튜브 19 뚫기 방법을 검색 기록이나 시청 기록을 남기지 않는 용도로 활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유튜브 19 뚫기 방법으로 추천하는 사이트는 yewtu.be와 2mate.com이 있으며, 해당 사이트는 프로그램 설치나 인증 절차 없이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본문에서 소개하는 유튜브 성인 콘텐츠의 연령제한 인증과 우회접속하는 방법은 PC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의 모바일 환경에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크롬 브라우저의 시크릿 모드나 게스트 모드를 이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yewtu.be 우회 사이트 활용하기

yewtu.be는 유튜브에 업로드 된 동영상을 성인 인증 절차 없이 곧바로 시청할 수 있도록 모아놓은 우회 사이트입니다. 실제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구독, 빨리 감기, 댓글 보기, 댓글 남기기, 유튜브에서 시청하기, 인스턴스 변경, 주석 보기, Embed Link 열기, 공유하기 등의 기능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로드 된 동영상을 원하는 화질대로 다운로드 받거나, 오디오 추출 파일로 변환하여 다운로드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모든 기능을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시간 시청 화질은 720p로 제한되며 일부 콘텐츠는 업로드가 느리거나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PC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화면 상단의 검색어 입력란에 시청을 원하는 콘텐츠의 제목을 검색합니다.
  2. 검색 결과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하고 실시간으로 시청합니다.
  3. 필요에 따라 동영상을 mp4 파일로 다운로드 받거나 오디오 파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y2mate.com에서 동영상 다운로드 받기

y2mate.com는 유튜브에 업로드 된 동영상을 원하는 화질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무료 웹사이트입니다. 실시간으로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을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y2mate.com도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y2mate.com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화면 중앙의 URL 입력란에 성인 인증 우회가 필요한 동영상의 주소를 복사 후 붙여넣기합니다.
  3. 다운로드 받으려는 파일의 형식을 mp4, mp3, audio 중에서 선택합니다.
  4. 동영상의 화질을 확인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합니다.

주소창에 pp 입력해서 우회하기

y2mate.com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지 않고도 주소창에 pp를 입력하여 즉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인 인증을 하지 않아도 우회 경로를 통해서 콘텐츠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유튜브 주소창에 pp만 입력하면 됩니다.

  1. 유튜브에 업로드 된 동영상을 실행합니다.
  2. 주소창의 www.youtube의 뒤에 pp를 추가합니다.
  3. 주소창에 pp를 추가하고 엔터키를 눌러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4. 원하는 파일 형식과 화질을 선택한 후 동영상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시청합니다.
유튜브 우회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19 제한 푸는 법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는 성인 콘텐츠의 경우 우리나라에서는 반드시 성인 인증을 통과해야만합니다. 하지만 유튜브 19 뚫기 우회 사이트나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면 얼마든지 우회가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VPN을 사용하는 방법이 많이 활용되었으나 절차가 매우 번거롭고 인터넷 속도가 느려져서 동영상을 고화질로 시청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많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는 유튜브 연령제한 우회 사이트나 다운로드 사이트의 사용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하는 방법은?

유튜브에 업로드 된 성인 콘텐츠의 연령제한 풀기는 yewtu.be, savefrom.net, y2mate.com과 같은 우회 접속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온라인상에서 즉시 성인 인증을 우회하여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VPN으로 우회하는 방법은?

VPN은 IP와 인터넷 사용 흔적을 감추고 전세계에 분포된 다른 서버를 연결하여 익명성과 보안을 유지하는 기술입니다. 유튜브 성인 인증을 우회하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VPN은 무료와 무료로 구분되지만 기술의 특성상 인터넷 속도가 느려져서 고화질 영상 시청이 어려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ZenMate, Nord, Adguard, Express 등의 VPN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의 장점은?

유튜브 19 뚫기 사이트나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할 때의 장점은 성인 인증을 하지 않아도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광고가 송출되지 않고, 검색 기록과 시청 기록이 남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