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모음, 등록하고 아이템 100% 받는 방법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카카오 게임즈에서 배급하는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번호와 보상 아이템이 공개되었습니다. 2021년 6월 29일 정식 출시에 맞춰 공개된 MMORPG인 오딘은 PC,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부분 유료화 게임입니다.

오랜만에 출시된 대작 MMORPG이면서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된 덕분에 엄청난 사전예약자수를 기록할 정도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벌써부터 게이머들 사이에서 직업 추천이나 클래스 소개, 육성법, 팁 등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아이템 쿠폰 모음

최근 사행성 유료 아이템과 Pay To Win 방식의 플레이에 지친 게이머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소과금이나 무과금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저처럼 소과금이나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게임내 재화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사용 기회를 놓쳐서는 안된다는 것 입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번호

쿠폰 번호는 리프의첫선물 입니다. 띄어쓰기 없이 붙여서 작성해야 하며, 맞춤법을 틀리지 않도록 게임 쿠폰 입력창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직 게임 출시 초기인 탓에 다른 쿠폰 번호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딘 쿠폰 사용 방법은?

쿠폰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 실행 – 메뉴 – 설정 – 계정 – 쿠폰 등록 – 쿠폰 번호 입력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직접 번호 입력 후 아이템을 수령받을 수도 있습니다.

쿠폰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리프의첫선물 쿠폰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강화석 보급상자 1개입니다. 상자를 열면 무기강화석, 방어구 강화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우편이 아닌 계정우편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