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는 마블, 픽사, 스타워즈, 디즈니,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OTT입니다. 다른 OTT 서비스에 비해서 즐길거리가 많지 않다는 후기가 있지만 이용료가 저렴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란?
디즈니 플러스는 매월 9,900원의 요금제를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는 OTT 플랫폼입니다. 1년 이용권은 99,000원으로 16% 더 저렴합니다. 넷플릭스, 티빙, 시즌 등의 다른 OTT에 비하면 요금제가 확실히 저렴한 편이지만 콘텐츠가 많지 않다는 평가도 많습니다. 하지만 마블, 내셔널지오그래픽, 픽사, 디즈니, 스타워즈 등의 명작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자가 꾸준하게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하는 방법
디즈니+가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을 때는 무료 체험이 가능했지만 현재는 매월 9,900원의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하지만 무료 체험 기회가 완전하게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은 신용카드, IPTV, 인터넷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3개월의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다만 조건이 없는 완전한 무료체험은 아니기 때문에 신청 조건에 맞는 사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디즈니+ 1개월 무료 이용권
- 현대카드 앱 실행
- 혜택 선택
- 3층 선물 선택
- 디즈니+ 1개월 무료 이용권 신청
KT 디즈니+ 초이스 무료 이용권
KT닷컴에서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디즈니+ 이용권을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기본 이용료가 매월 9만원~13만원으로 비싼 요금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KT 닷컴에서 디즈니+를 구독하면 매월 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LGU+ IPTV 무료 이용권
LGU+에서 IPTV와 인터넷을 개통하면 3개월의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 이용권을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유플러스 프리미엄 이상을 사용하고 있다면 LG 제휴 요금제를 통하여 매월 1,800원의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SKT 디즈니 플러스 무료 이용권
2022년 기준으로 SKT는 아직까지 디즈니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혜택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싸게 이용하는 방법
디즈니 플러스는 매월 9,900원 또는 연 99,000원의 요금을 납부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유료 구독을 하면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다시 말하면 1개의 계정으로 동시에 4명이 이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여 디즈니 플러스 4인팟을 구성하면 한달마다 1인당 2,000원 정도의 요금을 나눠서 납부하여 디즈니 플러스 구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불법적인 디즈니 플러스 무료보기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불법 사이트는 저작권을 위반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절대로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4인팟을 구성하면 매달 2,000원 정도면 디즈니+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불법 사이트를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