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 확인 사이트 Best 5 (2022)

김프는 김치 프리미엄의 줄임말로 가상화폐의 국내 시세가 해외보다 더 비싼 경우를 김프가 붙었다고 표현합니다. 김프 확인 사이트는 김프가, 크라이 프라이스, 레알 김프, 머니넷, 코인판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김프가 사이트가 거래소 종류가 많아서 시세 비교를 할 때 가장 편리합니다.

김치 프리미엄이 붙었을 때는 해외에서 코인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국내 거래소에서 판매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역프일 때는 국내에서 저렴한 코인을 구매해서 해외 거래소에서 비싸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코인에 직접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해외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의 시세 차익을 이용하는 투자 방식이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김프 확인 사이트 5개

김치 프리미엄은 가상화폐 거래소나 코인 관련 커뮤니티라면 거의 모든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들이 실시간 시세를 더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제작된 김프 확인 사이트는 김프가, 크라이 프라이스, 레알 김프, 코인판, 머니넷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김프가 (Kimpga) 사이트가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실시간 코인 관련 정보는 비트코인 갤러리나 가상화폐 지표 어플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김프가 Kimpga

김프가는 김프 확인 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외 거래소는 바이낸스와 후오비 글로벌 USDT 마켓의 시세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통계/지표, 커뮤니티, 뉴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사용자들의 의견 교환이나 실시간 뉴스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크라이 프라이스 Cry Price

크라이 프라이스는 업비트와 바이낸스의 실시간 거래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목하고 있는 코인의 시세, 등락, 거래량 뿐만 아니라 김치 프리미엄의 %와 시세 차익을 가장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3. 레알 김프

레알 김프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의 실제 호가와 수수료를 감안하여 실제로 체결 가능한 시세차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거래소는 빗썸 코인원 업비트, 바이낸스, 비트스탬스의 실제 호가와 기대 수익을 간단한 표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 코인판

코인판은 가상 화폐 커뮤니티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코인과 관련된 정보, 뉴스, 채굴, 분석, 에어드랍, 차트 분석, 김프 시세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끼리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어서 이용자들의 투자 성공 후기나 꿀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머니넷

머니넷은 암호화폐 커뮤니티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폴카닷, 리플, 에이다, 라이트코인, 체인링크, 비트코인 캐시, 스텔라 등의 다양한 코인의 실시간 시세와 김치 프리미엄을 확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국내 거래소는 빗썸, 업비트, 코빗의 시세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해외 거래소는 바이낸스, 바이비트, OKEX, 후오비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치 프리미엄 뜻

가상 화폐의 시세가 해외보다 국내가 더 비싼 경우 김치 프리미엄이라고 표현을 합니다. 반대로 국내 시세가 해외보다 더 낮게 거래되는 것은 역프라고 표현합니다. 우리나라의 가상화폐 시장은 해외보다 조금 거품이 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김프 확인 사이트에서 역프가 발생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수준의 차이만 있을 뿐 1년 내내 김프가 껴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면 언제나 시세 하락과 원금 손실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김프를 잘 활용하면 위험 부담 없이 공짜로 수익을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국내와 해외 거래소의 시세 차이를 활용해서 코인을 주고 받기만 해도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비트코인의 시세가 국내보다 해외가 더 저렴할 경우에는, 해외에서 비트코인을 구매 후 국내 거래소에 비싸게 판매하면 가만히 앉아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김프 확인 사이트를 살펴보면 알겠지만 김치 프리미엄이 심할 때는 20% 이상의 시세 차이가 날 때도 있었지만, 현재는 4~5% 정도의 김치 프리미엄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세가 하락할 때는 1% 정도의 김프가 형성될 때도 있으며 드물게 역프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김프가 5%만 되더라도 1억을 보내면 500만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김프 사이트 보는 법을 배워두고 시세 차익을 잘 활용하면 직접 코인에 투자하지 않아도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