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왓챠 2주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2021년 1월 27일 개봉한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으로 우리나라에서만 215만명이 관람한 인기 만화 영화입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왓챠 무료 2주 무료 체험 기간을 활용하면 구독이나 요금의 납부 없이 100% 무료로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은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돌리기 위해서 비밀조직이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가 무한열차에 탑승하여 임무를 수행하는 내용입니다. 네이버 영화 기준으로 평점이 9.6점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수작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영화 시간은 117분 동안 상영됩니다.


왓챠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무료 시청 방법

왓챠에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왓챠에서 신규 가입자에게 2주 동안의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무효 체험 기간에는 콘텐츠 시청이나 화질에 제한 없이 유료 요금제와 동일한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왓챠 무료 체험을 신청할 때 친구 초대를 타고 가입을 하면 무료 체험 기간을 2주를 더 제공하기 때문에 사실상 1개월 동안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왓챠 무료 체험 신청 방법

  1. 왓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왓챠 홈페이지 중앙에 있는 2주 무료 이용 시작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이메일, 카카오톡,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애플, 라인 계정을 활용하여 회원가입 후 로그인합니다.
  4. 2주간의 무료 체험 기간내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시청합니다.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무료 시청하기

왓챠와 넷플릭스에서 2021년 12월 7일 개봉일에 맞춰서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을 동시에 방영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현재 무료 체험 이벤트가 종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왓챠의 무료 체험 기간을 이용하면 요금 지불 없이 무한의 열차편과 환락의 거리편까지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왓챠 무료 체험 기간 동안에는 남매의 연, 나타구모산, 주합회의 나비저택편 등의 귀멸의 칼날 확장판이나 외전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귀멸의 칼날 TV 시청 방법

집에서 IPTV를 사용하고 있다면 애니맥스 채널을 통해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과 환락의 거리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채널에서 방영되는 것은 아니며 오로지 애니맥스 채널에서만 매주 화요일 오전 1시에 귀멸의 칼날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애니맥스 귀멸의 칼날 방송 시간표를 확인하시면 정주행과 다시보기가 더욱 편리합니다.

왓챠 이용권 가격

왓챠 요금제는 일반과 프리미엄 요금제로 구분됩니다. 일반 요금제는 매월 7900원을 지불해야 하며, 프리미엄 요금제는 매월 129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일반과 프리미엄 요금제 모두 TV, 스마트폰, 태블릿, 크롬캐스트, PS5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두 요금제의 차이점은 최대 화질과 동시재생 기기수입니다.

왓챠 요금제

일반 요금제프리미엄 요금제
월 7,900원월 12,900원

일반 요금제와 프리미엄 요금제의 차이점

왓챠 이용권인 일반 요금제와 프리미엄 요금제의 차이점은 매월 5000원의 차액 뿐만 아니라 동시재생이 가능한 기기수와 최대 화질의 차이도 있습니다. 요금제가 다르다 하더라도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에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고화질로 시청을 원하거나 2대 이상의 기기에서 시청을 해야 한다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해야 합니다.

일반 요금제프리미엄 요금제
최대 화질 : 2K (1080P)
동시재생 : 1대
최대 화질 : 4K (2160P)
동시재생 : 4대

왓챠 구독 해지하는 방법

2주 동안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왓챠 무료 체험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요금제가 결제가 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2주 내에 구독 해지를 신청해야 합니다. 구독 해지는 왓챠앱 또는 왓챠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애플 결제로 이용권을 구독하고 있는 경우에는 애플의 특성상 왓챠 앱에서 해지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애플 구독에서 해지를 신청해야 합니다.

  • 모바일 : 왓챠 앱 실행 → 마이페이지 → 설정 → 계정 설정 → 해지하기
  • PC : 프로필 → 설정 → 화면 하단의 해지 신청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