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모음,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록하는 방법

저는 잠시 휴식을 취할 시간이 생기면 스마트폰 게임을 즐겨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모바일 게임 중에서도 카트라이더를 가장 좋아합니다. 최근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이 발급되고 있는데 큰 폭의 혜택이 제공되고 있어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금 유저에게는 조금 부족할수도 있겠지만 소과금 또는 비과금 유저라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되는 혜택이 지원되고 있기 때문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사용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쿠폰을 등록해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등록

본문에서 안내하는 카트라이더 쿠폰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별도로 등록하시거나 하단에 첨부한 안드로이드용 쿠폰 등록 페이지에 접속하여 쿠폰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쿠폰 등록 페이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등록 홈페이지입니다. 서버, 회원코드, 쿠폰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회원코드는 게임내의 설정 → 계정 관리 →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쿠폰 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1주년 기념 쿠폰

1주년 기념 카트라이더 쿠폰의 보상 아이템은 배지 반짝이 코스튬, 배찌 캐릭터 20일 이용권, 티라노 카트 7일 이용권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튬은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코드 : 1YEARTHANKYOURIDERS

라인프렌즈 콜라보 이벤트

카트라이더와 라인프렌즈가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입니다. K코인 1000개, 초코풍선 30개, 카러플×LF 밴드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쿠폰 코드 : 카러플과라인프렌즈의선물

카카오 페이 캐시백 이벤트

카카오페이로 1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캐시백으로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을 등록하는 것이 아니라 카카오페이로 결제만 하면 자동으로 캐쉬백이 적립됩니다. 다만 첫 결제 고객의 경우 최대 5천원, 기존 결제 고객은 최대 2천원까지만 적립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콜라보 이벤트

카트라이더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함께 콜라보하는 이벤트입니다. 카트팀과 배그팀 중 응원하는 팀을 선택하신 후 일일 퀘스트를 달성하면 누적 응원 점수에 따라 단계별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적 응원 점수 5회 달성 시 코스튬 훈장 1000개, 누적 응원 점수 10회 달성 시 K코인 600개, 누적 응원 점수 18회 달성 시 에어드랍 밴드(영구), 팀 종점 도착 시 총알구멍 스티커 3개와 K코인 500개를 수령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원신 쿠폰 모음

쿠폰 등록 시 유의사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을 등록할 때는 몇가지 주의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동일한 구성의 타국가 서버에서 발행된 쿠폰을 한국 서버에서 사용했을 때, 한국 서버의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 웹 쿠폰 페이지에서는 해당 국가에서 발행된 쿠폰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으로 지급받은 아이템은 30일 이내에 아이템함에서 수령해야 소멸되지 않습니다. 또한 우편 최대 보유 수량이 초과되면 선물이 사라지기 때문에 쿠폰 등록을 할 때는 우편함을 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