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MP3 고음질 다운로드, 설치 없이 할 수 있어요

유튜브는 주제에 상관 없이 콘텐츠만 있다면 누구나 제한 없이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에서는 찾을 수 없는 희귀 음악이나 영상 파일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을 활용하여 필요한 자료를 PC나 스마트폰에 내려받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구하기 힘든 희귀 음원이나 영상 파일이 유튜브에 올라와 있더라도 업로드한 사람이 콘텐츠를 삭제할 경우 다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미리 음원이나 영상을 추출하여 PC나 스마트폰에 저장해놓아야 합니다.

유튜브는 매일 수만건의 새로운 콘텐츠가 업로드 되는 플랫폼입니다. 영상의 다운로드나 저장은 개인의 자유이지만 이를 활용하여 타인에게 판매하거나 무단으로 복제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이용시 개인 사용 목적으로만 활용해야 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요약

과거에는 유투브에 업로드 된 영상이나 음악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반드시 컨버팅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별도의 PC 프로그램이나 스마트폰 앱 설치 없이 온라인에서 컨버팅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웹사이트가 상당히 많습니다. 다양한 웹사이트 중 자신에게 잘 맞는 곳을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Fastconv 사용법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사용법이 편리하고 고음질 음원을 내려받을 수 있는 곳은 fastconv입니다. 당연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PC나 스마트폰 모두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요약

  1. 유튜브 접속 후 영상 주소 복사
  2. Fastconv 웹사이트 접속
  3. 복사한 영상의 주소 붙여넣기
  4. 음질 선택
  5. 추출된 음원 파일 다운로드

  • 유튜브에 접속하신 후 음원 추출이 필요한 영상을 재생합니다.
  • 화면 하단의 공유 버튼을 선택하여 해당 콘텐츠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무료 음원 다운로드 받는 방법

  • Fastconv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복사한 콘텐츠의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 화면 우측의 Convert 버튼을 누르면 음원 추출이 시작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 음원 파일의 음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mp3 320kbps 파일이 가장 좋은 음원이므로 320kbps로 선택합니다.
  • 화면 우측의 Download 버튼을 선택하여 추출된 음원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fastconv 사용법

Fastconv 바로가기


Fastconv 장점

유튜브에 업로드 된 모든 영상과 음원의 추출을 무제한으로,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 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현재까지 다른 파일 포맷은 지원되지 않으나 가장 대중적인 MP3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PC에서도 동일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유튜브에서 링크를 복사하여 fastconv에 붙여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컨버팅 작업이 시작되며 다운로드 링크가 준비됩니다. 최저 64kbps에서 최고 320kbps 오디오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IOS, 윈도우, 맥 등의 운영체제와 관계 없이 모두 동일한 인터페이스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에서도 똑같이 활용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fastconv에 접속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만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추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변환 파일에 소리가 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는 저작권 침해로 인하여 소리가 나지 않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영상이나 유튜브 뮤직의 링크를 붙여넣기 하여 활용하시면 됩니다.

테슬라 모델3 실구매가와 보조금

유튜브 동영상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유튜브에 업로드 된 동영상이나 음악 파일의 변환 및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는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본문에서는 가장 대중적으로 활용되는 fastconv를 기준으로 설명하였으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일부 웹사이트가 잠시 먹통이 되거나 서버가 다운되었을 때 기타 웹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우클릭 방지 해제 하는 방법

유튜브 다운로드 지원 사이트 목록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웹사이트 중에서 사용자들의 만족도와 인터페이스가 간단한 7가지를 요약해놓았습니다. 아래의 노래 다운 사이트 중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곳을 골라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fastconv
easymp3converter
4K Video Downloader
savefrom.net
y2meta
flv2mp3
320ytmp3
릴 하이브리드 할인 쿠폰 받는 방법

저작권에 주의하세요.

유튜브에서 내려받는 영상이나 음악의 다운로드는 누구나 제한없이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에 업로드 된 모든 콘텐츠는 엄연히 저작물에 해당합니다. 이를 무단으로 내려받아 타인에게 판매, 복제, 상업적인 사용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2022년부터 저작권법이 강화되어 더 강력하게 처벌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